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 대해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마케팅] 클럽입니다.
직업이나 직무는 상관없습니다. 내 선택이, 내 관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요! 그 길을 찾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면요! 우리는 마케팅과 관련된 책과 콘텐츠를 나누고 대화하며, 나만의 방법론을 구체화해 나갈 겁니다. 이런 가능성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사로잡았다면, 함께 해봅시다.
1번째 모임 키워드 : MIX! 관점을 바꾸면 새로운 기회가 보인다!
🧡 [마케팅-비밀]은 다양한 마케팅/브랜딩 사례를 공유하고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커뮤니티입니다.
2번째 모임 키워드 : 뭔가를 판다는 건 가치를 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
📖 박신후,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3번째 모임 키워드 : 기억에 남는 브랜드는 따로 있더라
📖 홍성태,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4번째 모임 키워드 : 매출이 아닌 존재감으로 승부한다!
📖 이근상,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안녕하세요. [마케팅-비밀]의 파트너 한성국입니다.😄 최근까지 화장품 회사 브랜드 마케터로 5년 동안 일했고, 지금은 프리랜서 마케터로 활동하며 커머스 운영 / 마케팅 에이전시 업무 등 다양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찾아 글로 쓰는 것과 좋아하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그 경험을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트레바리가 너무 기대 됩니다. 같은 공통 관심사를 가진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니!
이번 트레바리를 통해 서로가 경험했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마케팅에 대한 생각을 나누면 좋겠습니다.
한 달 동안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함께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