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차 마케터와 함께 깊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 독서모임 | 마케팅-비밀 | 트레바리
마감임박
마케팅-비밀
마케팅-비밀

안국 아지트 | 매달 두 번째 일요일
첫 모임일 2.12(일) 10:00 ~ 13:00
57,500 원 / 5만 원 이상 결제 시 일부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
4개월 230,000 원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가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 대해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마케팅] 클럽입니다.


직업이나 직무는 상관없습니다. 내 선택이, 내 관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요! 그 길을 찾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면요! 우리는 마케팅과 관련된 책과 콘텐츠를 나누고 대화하며, 나만의 방법론을 구체화해 나갈 겁니다. 이런 가능성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사로잡았다면, 함께 해봅시다.


첫 모임의 읽을거리는?
안성은(Brand Boy)

1번째 모임 키워드 : MIX! 관점을 바꾸면 새로운 기회가 보인다!

  • 요즘 성공하는 것들을 관통하는 교집합을 발견합니다.
  • 기존 공식이 통하지 않는 시대, 왜 저건 팔리고 저건 안 팔리는지? 에 대한 의문을 함께 해결합니다.
  • 다양한 브랜딩 사례를 기반으로 생각을 확장하고 나의 일에 적용해봅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우리 클럽은 이런 걸 할 거예요.

🧡 [마케팅-비밀]은 다양한 마케팅/브랜딩 사례를 공유하고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커뮤니티입니다.

  • 실무를 넘어 마케팅, 브랜딩에 대해 깊게 알아보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깊이의 인사이트를 얻고 싶은 분
  • 오랫동안 인기있는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통해 사랑받는 브랜드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확실히 알고 싶은 분
  • 마케팅, 브랜딩 관련 업무를 3~5년 정도 했고, 하는 중이고, 앞으로도 할 것이며, 지금보다 훨씬 더 일을 잘 하기를 바라는 분
  • 함께 성장합시다!


2번째 모임 키워드 : 뭔가를 판다는 건 가치를 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

📖 박신후,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작정을 했구나!”
  • 이 책에는 그들이 정체성이 확실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취한 액션들이 가득합니다.
  • 그게 가능했던 건 좋아하는 것을 의미있는 일로 만드는 사람들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그들의 브랜드 철학까지 함께 알아봅시다!


3번째 모임 키워드 : 기억에 남는 브랜드는 따로 있더라

📖 홍성태,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의 저자, 홍성태 교수님이 쓰신 책입니다.
  • 이 책의 별명은 ‘실전형 브랜딩 바이블’이에요. 마치 책을 통해 브랜딩의 A to Z를 섭렵하는 느낌이 들죠.
  • ‘유명한 것과 브랜딩이 잘 된 것의 차이는 무엇일까?’, ‘컨셉을 결과물로 어떻게 연결하는가?’ 등의 흥미로운 질문들을 함께 파 봅시다.


4번째 모임 키워드 : 매출이 아닌 존재감으로 승부한다!

📖 이근상,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 제주맥주, 배철수의 음악캠프, 이케아, 곰표, 런드리고, 웅진, 모베러웍스…
  • 책에서는 '매출이 아닌 존재감으로 승부하는 기업들'이라는 말로 이들을 부릅니다. 그들의 성장은 어떻게 이루어졌을까요?
  •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와 함께 작은 브랜드가 살아 남는 전략과 사례를 알아 봅시다!
우린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사례를 접하며, 업무에 활용할 아이디어를 얻게 됩니다.
  • 내가 팔고 싶은 무언가에 대한 나만의 관점이 생깁니다.
  •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는 동료를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파트너 한성국 님을 소개합니다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같이 파헤쳐 봐요!

안녕하세요. [마케팅-비밀]의 파트너 한성국입니다.😄 최근까지 화장품 회사 브랜드 마케터로 5년 동안 일했고, 지금은 프리랜서 마케터로 활동하며 커머스 운영 / 마케팅 에이전시 업무 등 다양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찾아 글로 쓰는 것과 좋아하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그 경험을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트레바리가 너무 기대 됩니다. 같은 공통 관심사를 가진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니!


이번 트레바리를 통해 서로가 경험했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마케팅에 대한 생각을 나누면 좋겠습니다.


한 달 동안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함께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ENTJ, #글쓰기 #영상만들기 #달리기 #치맥번개콜 #소주맥주다좋아
이번 시즌 이 클럽을 신청한 멤버는
클럽 상세 안내
멤버십
결제일부터 2023년 06월 04일까지
모임 장소
안국 아지트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10길 12, 안국역 도보 7분 거리
모임 일정
매달 두 번째 일요일, 10시 00분 ~ 13시 00분
1회차 2023.2.12(일)
2회차 2023.3.12(일)
3회차 2023.4.9(일)
4회차 2023.5.14(일)
모임 인원
최소 인원 10명, 최대 인원 15
첫 모임 9일 전까지 최소 인원이 충족되지 않으면 모집 기간 연장을 위해 전체 모임 일정을 1개월씩 연기할 수 있습니다.
독후감
매 모임 2일 전까지 클럽 모임 페이지에 제출 | 최소 글자수 400
트레바리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트레바리 클럽의 멤버가 되면?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습니다.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쓰며 내 생각을 정리합니다.
대화하고,
모임 날 아지트에 함께 모여서 함께 읽은 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친해져요.
멤버들과 취향과 관심사, 가치관을 나누며 친해집니다.
트레바리 멤버십 혜택 안내
클럽을 신청하면 트레바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제휴 혜택
라이프스타일, 쇼핑, 교육 등 약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다양한 체험과 강연 이벤트를 멤버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지트 대관
강남, 안국 트레바리 아지트 공간을 멤버 혜택가로 대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클럽 놀러가기
우리 클럽 외 다른 클럽에 놀러 갈 수 있습니다.
환불 안내
더보기
결제 당일 및 2월 4일 23시 59분까지 전액 환불 가능
FAQ
더보기
1. 트레바리 멤버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 독후감을 제출하지 않으면 정말 모임에 참가할 수 없나요?
3. 모임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4.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