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험은 나 자신을 더 잘 알게 해주고, 취향의 폭을 넓혀주며, 세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우리는 책을 읽고, 책 내용을 직접 경험할 겁니다. 미술책을 읽고 화가가 된 듯 그림을 그려 봅시다. 소설을 읽고 두 주인공이 이별을 맞이한 장소에 직접 가봅시다.
책과 커뮤니티의 힘을 빌린다면, 무궁무진한 경험의 세계가 펼쳐질 거예요. 내가 이 경험을 좋아할지 아닐지는, 경험해 봐야 알겠죠!
⚡ 2월에 진행하는 전시회를 함께 방문합니다. :)
🧡 [체험독서-36]은 다른 곳에서 경험해 보지 못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와, 소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인간적인 커뮤니티입니다.
2번째 모임 키워드 : 우리 클럽이 좋아하는 작가 그리고 문학!
📖 김영하, 『작별인사』
⚡ 작별은 또 하나의 시작을 의미하기도 하죠. 우리 클럽의 목표를 함께 설정해 봅시다. 마지막 모임 때 목표를 달성했는지 다시 이야기 나누어요.
⚡ 아지트 & 한강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도란도란 계획해 봅시다! :)
3번째 모임 키워드 : 운동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라!
📖 설인하, 『일단 한 번 매달려 보겠습니다』
⚡ 클라이밍 중수(?) 파트너와 실내 암벽 등반하러 함께 가시죠! 준비물은 튼튼한 몸뿐!(더클라임 홍대점)
4번째 모임 키워드 : 뇌과학자가 전하는 가장 단순한 운동의 경이로움
📖 셰인 오마라, 『걷기의 세계』
⚡ 일주일에 한 번씩 단톡방에 걸음수 인증하여 가장 많이 걸은 사람 칭찬해 주기
⚡ 한강 & 북촌 한옥길 & 등산 등 어디든 함께 걸어요! 함께하면 즐거움이 2배!
트레바리 체험독서를 14시즌째 하고 있을만큼 체험독서에 애정이 많은 파트너 이은영입니다😄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체험독서에 듬뿍 담은 애정을 이번 클럽 멤버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트레바리에는 성향도, 취향도 각기 다른 사람들이 모이는 데 그 조합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재미있어요! 멤버로 만났지만, 지금은 사적인 관계가 될 만큼 좋은 인연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자부합니다.
[체험독서-36]은 소외되는 사람들 없이 정기 모임뿐 아니라 번개, MT의 참여율이 굉장히 높은 클럽으로 “TOGETHER(함께)" 만들어가는 클럽이에요!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갈 분위기도 무척 기대됩니다. 듬뿍 담은 애정을 이번 클럽 멤버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매번 멤버 재등록률 80%이상인 클럽에서 신규 멤버를 기다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