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독서]는 함께 책을 읽고, 책을 읽으며 떠오른 일들을 직접 해보는 클럽입니다. 한 권의 책을 읽고도 책 속 주인공이 사랑한 술을 마셔보거나, 소설의 배경이 된 동네에 직접 가본다거나,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이 너무도 많아요! 해보고 싶었지만, 혼자라서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것들도 함께라면 할 수 있답니다.
우리가 번개에서 어떤 활동을 함께할지는 책을 읽고 난 후, 멤버들과 함께 정해나갈 거예요. 나는 어떤 일들을 해보고 싶은지를 생각하면서 책을 읽는다는 건 독서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즐겁고도 의미 있는 일이랍니다 🥰
트레바리 [체험독서]에서 매달 새로운 책을 읽으며, 새로운 일을 함께 경험해봐요!
* [체험독서] 클럽주제는 트레바리 멤버 강대혁 님의 제안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클럽입니다.
노래를 들을 때 가사에 담긴 뜻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내가 만약 작사가였다면 이런 문장을 써볼 텐데'라는 상상을 종종 하시나요? 그렇다면 [체험독서-플레이리스트]에서 함께 이 책을 읽고, 경험을 공유해주세요.
첫 책은 김이나 작사가의 『보통의 언어들』입니다. 김이나 작사가는 우리가 평소에 쓰는 언어들을 자신의 시각으로 해석해 들려줍니다. 섬세한 작가의 언어를 따라 각자의 이야기를 꺼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모임에서는 책 속의 "단어와 문장"에 대한 각자의 느낌을 공유하고, 서로의 이야기로 채워보는 시간을 가질 거예요.
좋아하는 가사나, 사연이 녹아있는 "나만의 노래"를 같이 듣고, 공감하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 첫 모임에는 이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 이번 시즌 [체험 독서-플레이리스트]는
📖 함께 읽으면 좋을 것 같은 책 리스트
🎵 함께 들으면 좋을 것 같은 음악 리스트
1. 책을 더 주체적으로,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됩니다.
2. 매월 다양하고 새로운 활동을 하게 됩니다.
공지사항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어요.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써요. 독후감을 써야 모임에 참석할 수 있답니다!
걱정 뚝! 내 생각을 정리하다 보면 400자는 금방이에요.
대화하고,
모임 날엔 온라인으로 모여, 읽은 책과 독후감에 대해 이야기 해요.
친해져요.
뜻을 모아 뒤풀이와 번개가 열려요.
꿀팁! 멤버라면 아지트 공간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첫 번째 일정 14일 ~ 8일 전 : 멤버십 금액의 90% 환불
첫 번째 일정 7일 전 당일 : 멤버십 금액의 80% 환불
첫 번째 일정 6일 전 ~ 두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2/3 환불
두 번째 일정 6일 전 ~ 세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1/3 환불
세 번째 일정 6일 전부터 : 환불 불가
- 결제 당일 환불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 23시 59분 59초까지)
- 클럽의 '일정'은 'x번째 y요일'의 형태로 지정된 일정을 의미하며, 실제 모임일이 해당 일정과 달라져도 환불 및 멤버십 규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자세한 환불 규정은 FAQ를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