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좀더깊이 - 트레바리
마케팅-좀더깊이

마케팅-좀더깊이마감임박
강남 아지트 | 매달 세 번째 일요일
첫 모임일 4.18(일)
52,500원
마케팅-좀더깊이

마케팅-좀더깊이마감임박
강남 아지트 | 매달 세 번째 일요일
첫 모임일 4.18(일)
52,500원
소비자의 마음을 훔치는 마케팅의 힘

"마케팅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마케팅 불변의 법칙> 중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과 브랜딩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마케팅과 브랜딩은 쉽사리 정의하기 어려운 개념이기도 합니다.


트레바리 클럽 [마케팅]은 ‘마케팅' 과 ‘브랜딩’을 주제로 하여, 관련 도서를 읽고 각자가 가진 생각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클럽입니다. 책과 기사 그리고 다양한 사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며 마케팅과 브랜딩을 조금 더 잘 이해해봅시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무엇이 좋은 마케팅이고 브랜딩인지, 그리고 우리는 어떻게하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대화하는 장소가 달라집니다



독서모임 전문가 트레바리가
준비한 온라인 독서모임 진행 방식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단계 이상일 경우 등록된 문자로 Zoom 링크가 전달됩니다.
  • 마스크를 벗고, 모든 멤버의 얼굴을 보며 함께 대화해요.
  • 온라인 독서모임은 이렇게 진행돼요! 👉🏻 Click!
  • 방 안이 지저분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아지트 배경을 사용해 보세요 👉🏻 Click!



온라인 독서모임을 직접 경험했던
멤버들은 어떻게 느꼈을까요?


첫 모임의 읽을거리는?

세상에 많은 마케팅 서적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오히려 너무 많아 무엇부터 읽어야 할지 막막할 때가 있죠.

전 세계 최고 MBA가 필독서로 꼽는 50권의 경영 책을 한 권에 정리, 요약한 책입니다. 


✔️ 어려운 개념을 핵심만 뽑아 아주 쉽고 간결하게 전달하고 있고,

✔️ 이 책을 시작으로 더 깊게 읽고 싶은 책을 함께 골라보아요. 


세상의 모든 분야와 직업이 마찬가지 이지만 특히 ‘마케팅’은 혼자서는 존재할 수 없는 분야인 것 같아요. 파는 제품/서비스, 팔 수 있는 시장, 그리고 고객이 모두 존재해야 가능하니까요!

'사장님들의 필독서를 마케팅 클럽에서 읽어도 될까?' 라는 고민을 했지만 '잘 파는 것'에 대한 본질이 같으니까요! 마케팅 파트도 정리되어 있고요. 이 책을 시작으로 세상과 시장에 대한 이해는 물론, 기업의 생리와 조직과 경영에 대한 이해까지 좀 더 넓은 시각으로 마케팅을 보게 되길 바랍니다.

※첫 책 이후 함께 읽을 거리는 멤버들의 논의와 투표를 통해 선정됩니다. 클럽장 클럽이나 일부 클럽의 경우, 읽을거리가 정해져 있는 클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우리 클럽은 이런 걸 할 거예요.

두 번째 모임부터는 읽을거리를 함께 정해요. 아래 파트너의 추천도서에서 골라도 좋고 다른 책을 추천해 주셔도 좋습니다.

책에서 일 잘하는 마케터의 길을 찾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오셔서 함께 읽고 나누어요.


📚 파트너의 추천도서

  • 한스 게오르크 호이젤,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포지셔닝』
  • 탈레스 S. 테이셰이라, 『디커플링』


✔️ 이런 분들과 함께 하고 싶어요!

  • 실무는 익숙해졌지만 어쩐지 점점 더 마케팅이 어려운 시니어 마케터
  • 의사결정권자를 설득할 때 뒷받침할 이론이 필요한 마케터
  • 마케팅 관련 책을 더 많이 더 깊게 읽어보고 싶은 분
  • 마케팅에 대한 더 넓은 이해가 필요한 다른팀 팀장님, 전략기획자, CEO


✔️ 이런 활동을 하고 싶어요!

  • 일단 사뒀지만 읽지 못했던 경제/경영/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함께 읽기
  • 읽기는 읽었지만 사실 기억이 잘 안나는 마케팅 스테디셀러 다시 읽기
  • 혼자서는 엄두가 안났던 그 두꺼운 책 드디어? 읽기
  • 클럽에서 함께 읽은 책에 나온 마케팅 이론과 개념을 나만의 언어로 정리해보기
우린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와 그 배경을 읽는 눈이 생깁니다.

1. 브랜딩과 마케팅을 조금 더 명료하게 이해하게 됩니다.

2. 다양한 사례를 접하며,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게 됩니다.

3. 마케팅에 대한 나만의 견해가 생기게 됩니다.

파트너 손혜진 님을 소개합니다
일 잘하는 마케터의 길 찾기

안녕하세요! 12년차 마케터이자 [마케팅-좀더깊이] 파트너 손혜진입니다.


8년동안 광고 회사에서 AE로 일했고 이후로는 IT회사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요. 2018년부터 트레바리를 시작해서 다양한 주제로 책을 함께 읽었어요! 딱 마케팅만 빼고..! 회사 밖에서까지 마케팅 이야기를 해야할까? 라는 생각이 있었거든요.


그러다 얼마 전, 10년이 넘어 실무가 아주 익숙해지고 나니 오히려 내가 마케팅을 제대로 알고 있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내가 담당한 프로젝트만 신경쓰던 시절을 지나 다른 부서나 회사 목표까지 함께 고민해야하는 일이 늘어났어요. 더 무거운 책임으로 의사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들도 찾아왔고요. 회사 밖 마케터들은 어떤 책을 읽고,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을지 너무너무 알고 싶습니다.


저처럼 여전히 마케팅이 좋고, 더 잘하고 싶은 멤버님! 함께 해요!

#책과커피와맥주 #수다
이번 시즌 이 클럽을 신청한 멤버는
모임 안내
강남 아지트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2길 19
멤버십 4개월 210,000원 (월 52,500원)
매달 세 번째 일요일, 14시 20분 ~ 18시 00분
1회차 2021.4.18(일)
2회차 2021.5.16(일)
3회차 2021.6.20(일)
4회차 2021.7.18(일)
최소 인원 8명, 최대 인원 20

공지사항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 시 [마케팅-좀더깊이] 클럽은 온라인으로 모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 더욱 편하고, 밀도 있게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우리는 성장할 거예요.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트레바리 클럽의 멤버가 되면? 👀
읽고,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어요.

쓰고,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써요. 독후감을 써야 모임에 참석할 수 있답니다!

걱정 뚝! 내 생각을 정리하다 보면 400자는 금방이에요.

대화하고,

대화하고,

모임 날엔 아지트에 함께 모여, 읽은 책과 독후감에 대해 이야기해요.

진행을 돕는 파트너와 발제문이 있으니 몸만 오세요.

친해져요.

친해져요.

뜻을 모아 뒤풀이와 번개가 열려요.

꿀팁! 멤버라면 아지트 공간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트레바리 멤버십 혜택 안내
클럽을 신청하면 트레바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아지트 무료 대관
강남, 안국 등 트레바리 아지트 공간 무료 대관 OK!
이벤트
다양한 체험과 강연 이벤트를 멤버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휴 혜택
라이프스타일, 쇼핑, 교육 등 약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른 클럽 놀러가기
우리 클럽 외 다른 클럽에 놀러 갈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첫 번째 일정 14일 ~ 8일 전 : 멤버십 금액의 90% 환불

첫 번째 일정 7일 전 당일 : 멤버십 금액의 80% 환불

첫 번째 일정 6일 전 ~ 두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2/3 환불

두 번째 일정 6일 전 ~ 세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1/3 환불

세 번째 일정 6일 전부터 : 환불 불가


- 결제 당일 환불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 23시 59분 59초까지)

- 클럽의 '일정'은 'x번째 y요일'의 형태로 지정된 일정을 의미하며, 실제 모임일이 해당 일정과 달라져도 환불 및 멤버십 규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자세한 환불 규정은 FAQ를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보러 가기

FAQ
1. 트레바리 멤버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 독후감을 제출하지 않으면 정말 모임에 참가할 수 없나요?

3. 모임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4.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