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험은 나 자신을 더 잘 알게 해주고, 취향의 폭을 넓혀주며, 세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우리는 책을 읽고, 책 내용을 직접 경험할 겁니다. 미술책을 읽고 화가가 된 듯 그림을 그려 봅시다. 소설을 읽고 두 주인공이 이별을 맞이한 장소에 직접 가봅시다.
책과 커뮤니티의 힘을 빌린다면, 무궁무진한 경험의 세계가 펼쳐질 거예요. 내가 이 경험을 좋아할지 아닐지는, 경험해 봐야 알겠죠!
1번째 모임 키워드 : The Greatest Show
⚡ 뮤지컬 '물랑루즈'를 보러 가요! 시종일관 빈틈없이 아름다운 공연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아요!
🧡 [체험독서-중독]은 독서와 이어지는 유쾌한 체험까지 즐기는 커뮤니티입니다.
[체험독서-중독]과 함께 해요 😉
✅ 그동안 어떤 체험과 번개를 해왔나요?
2번째 모임 키워드 : 술 한잔 해요
📖 김혼비, 『아무튼, 술』
⚡ 동동주 만들러 가요!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나만의 동동주를 만들어보아요.
3번째 모임 키워드 : 시간아, 멈춰
📖 오성은, 『속도를 가진 것들은 슬프다』
⚡ 경기도 광주 화담숲으로 가요! 봄꽃이 피는 순간을 우리 함께 기억하고 사진으로 남겨요. 모노레일 타고 화담숲을 한 바퀴 돌고, 계곡물에 발도 담그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어요!
4번째 모임 키워드 : 아이와 나의 바다
📖 얀 마텔, 『파이 이야기』
⚡ 구명보트로 태평양을 건넌 파이처럼, 우리는 반포한강공원으로 선셋 카약을 타러 가요! 낮에는 피크닉을 즐기다가, 노을 질 때 카약을 타며 풍경을 감상할 거예요. 마무리로 무지개 다리 분수 쇼까지 보면 황홀한 하루 완성!
안녕하세요. [체험독서 - 중독]의 파트너 김우영입니다.😄
새로운 건 다 해보고 싶은 ENFP입니다.
벌써 이번이 파트너로 함께하는 7번째 클럽인데요! 트레바리를 하며 다양한 직업 군의 사람들을 만나 새로운 체험을 하는 걸 좋아해서 트레바리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하고 취미도 여러가지(요리, 베이킹, 폴댄스, 에어리얼 후프, 리본체조, 블로그, 문화생활, 맛집탐방) 있습니다! 우리 분명 한 가지는 맞을 거에요 😉
중독이라는 말이 부정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쾌락은 단련될 수 있고, 환경 설정을 통해 좋은 쾌락에 우리를 중독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체험독서-중독]을 통해 그동안 사로잡혀있었던 안 좋은 중독에서는 벗어나고, 반대로 지적인 대화의 즐거움과 깨달음에는 중독되시길(?) 바랍니다.
새롭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항상 하던 것에서 벗어나 뇌의 다양한 부위를 활성화 시키고, 뇌를 더 말랑말랑하게 만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