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이 영화랑 본다고?” 책과 영화를 더 깊이 즐기는 클럽 [북씨]입니다. 두 작품이 공유하는 주제를 놓고 대화하다 보면, 작품 속에서 무심코 지나친 부분을 새롭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영화와 책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를 만드는 클럽입니다. 대화를 나눌 작품이 1+1인 만큼, 나눌 수 있는 대화의 갈래는 열 배, 백 배일 겁니다. 이곳에 오면 영화와 책을 사랑하게 될 거예요. 진심으로요!
✔️ [북씨] 클럽은 매 모임 선정된 영화와 책을 바탕으로 대화를 나눕니다. 모임 참석 전, 책과 영화를 모두 보고 와주세요.
1번째 모임 키워드 : 나와 너를 들여다 보다
🧡 [북씨-플레이]는 여러분과 좋은 책, 영화를 찾아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 나누는 커뮤니티입니다.
2번째 모임 키워드 : 여러분의 불꽃은 무엇입니까?
📖 룰루 밀러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X 🎬 피트 닥터 『소울』
3번째 모임 키워드 : 사랑에 관해 우리가 말할 수 있는 모든 것
📖 이승우 『사랑의 생애』 X 🎬 박찬욱 『헤어질 결심』
4번째 모임 키워드 : 당신의 삶을 지탱하는 것
📖 루이제 린저 『삶의 한 가운데』 X 🎬 미아 한센-러브 『다가오는 것들』
안녕하세요. [북씨-플레이]의 파트너 백호열입니다.😄
저는 영화와 책을 통해 평소 보고 느낀 것을 조금 다르게, 깊게 사색해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북토크가 이런 저의 갈증을 해소 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전에는 책과 영화를 볼 수 없는 이유가 가득한 하루를 보냈는데 트레바리를 시작하고 나서는 미뤄왔던 독서와 영화관람을 차곡차곡 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평소에 접하지 않았던 다양한 분야를 접하게 되는 점이 좋아서 트레바리를 4년째 하고 있죠!
[북씨-플레이]에서 좋은 책과 영화를 찾아 여기저기 헤매실 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북씨] 클럽은 매 모임 선정된 영화와 책을 바탕으로 대화를 나눕니다. 영화와 책을 모두 보고 독후감을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독후감 작성 및 참석 불가 관련 안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