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반복되는 일상은 우리에게 안정감을 주며, 큰 힘을 들이지 않고 하루를 살게 해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경계]는 이 일상의 경계 밖으로 한걸음 나가, 편협함을 덜고 새로움과 낯선 생각을 내 삶에 더하고자 만들어진 클럽입니다.
[무경계]에서는 주제와 장르 불문, 어떤 책이든 읽습니다. 혼자였다면 손도 대지 않았을 책을 읽고, 평소라면 만나지 못할 사람들을 만나는 곳. 그 결과 우리는 [무경계] 클럽에서 낯선 생각과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오늘과는 다른 내일을 원한다면, 경계를 넘어 낯선 책, 낯선 사람, 낯선 생각과 조우해봅시다. 바로 [무경계]에서요.
[무경계] 클럽인 만큼 다양한 장르와 주제의 책을 읽어가요. 첫 책을 비소설로 선정한 만큼 앞으로 소설과 비소설을 번갈아 읽어도 좋고, 첫 모임에서 멤버분들의 선호와 취향에 따라 앞으로의 책 선정과 모임 방향을 정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의견도 주시고 책도 많이 추천해주세요~
1. 혼자서는 읽지 않았을 책, 만나지 않을 사람들을 만나 하지 않았을 대화를 하게 됩니다.
2. 그 결과 나도 몰랐던 나의 새로운 생각과 나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됩니다.
3. 반복되는 일상의 지겨움에서 벗어나는 법을 알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다양한 삶의 조각을 수집하고 있는 기획자이자 무경계 블랙의 파트너 김지영입니다.
저는 여태껏 '나에게 흥미로운 것'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면서 일과 삶에서 다양한 실험을 해오고 있는데요. 익숙한 일상을 걸어나왔을때 그 낯섦 속에서 진짜 나, 나의 욕망을 하나씩 제대로 들여다보는 경험을 했어요. 경계 없는 곳에서 내가 원하는 선택을 할 기회와 용기를 위한 새로운 삶의 방식에 대해서 더 자주 생각하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다른 삶'을 보여주는 책과 영화, 문화예술을 사랑해요. 이야기 속으로는 언제든 자유롭게 떠날 수 있으니까요. 사람에 대한 애정, 새로운 삶에 대한 호기심과 갈망이 있는 분이라면- 같이 즐겁고, 깊이 있게 새로운 경계를 넘어 이야기를 나누어 봐요.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과 생각을 나누고 작은 실천을 할 수 있게 서로 북돋아 줄 수 있다면 참 멋질 것 같아요.
함께 하실래요?
공지사항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어요.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써요. 독후감을 써야 모임에 참석할 수 있답니다!
걱정 뚝! 내 생각을 정리하다 보면 400자는 금방이에요.
대화하고,
모임 날엔 아지트에 함께 모여, 읽은 책과 독후감에 대해 이야기해요.
진행을 돕는 파트너와 발제문이 있으니 몸만 오세요.
친해져요.
뜻을 모아 뒤풀이와 번개가 열려요.
꿀팁! 멤버라면 아지트 공간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첫 번째 일정 14일 ~ 8일 전 : 멤버십 금액의 90% 환불
첫 번째 일정 7일 전 당일 : 멤버십 금액의 80% 환불
첫 번째 일정 6일 전 ~ 두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2/3 환불
두 번째 일정 6일 전 ~ 세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1/3 환불
세 번째 일정 6일 전부터 : 환불 불가
- 결제 당일 환불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 23시 59분 59초까지)
- 클럽의 '일정'은 'x번째 y요일'의 형태로 지정된 일정을 의미하며, 실제 모임일이 해당 일정과 달라져도 환불 및 멤버십 규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자세한 환불 규정은 FAQ를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