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Outstanding eXperience! | 독서모임 | 마케팅-폭스 | 트레바리
마케팅-폭스
마케팅-폭스

강남 아지트 | 매달 네 번째 토요일
첫 모임일 2.25(토) 10:00 ~ 13:00
62,500 원 / 5만 원 이상 결제 시 일부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
4개월 250,000 원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가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 대해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마케팅] 클럽입니다.


직업이나 직무는 상관없습니다. 내 선택이, 내 관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요! 그 길을 찾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면요! 우리는 마케팅과 관련된 책과 콘텐츠를 나누고 대화하며, 나만의 방법론을 구체화해 나갈 겁니다. 이런 가능성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사로잡았다면, 함께 해봅시다.


첫 모임의 읽을거리는?

1번째 모임 키워드 : 마케팅의 시작 ‘사업’

  • 마케팅을 하려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죠. 마케팅을 해야 할 아이템, 즉 사업이 있어야 합니다.
  • 맥도날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 레이 크록의 철학을 통해 사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마케팅의 거시적 관점을 키워봅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우리 클럽은 이런 걸 할 거예요.

🧡 [마케팅-폭스]은 성공한 브랜드의 매력적인 마케팅 포인트를 발견하는 커뮤니티입니다.

  • 마케팅에 대해 심도 있게 알아가며,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분
  • 시장에서 살아남는 브랜드, 지지와 응원을 받는 브랜드의 비밀을 알고 싶은 분
  • 마케터로서 통찰력과 센스를 키우며 스스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


2번째 모임 키워드 : MZ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

📖 박신후,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 파는 제품이 아니라 파는 가치를 생각하는 ‘오롤리데이’의 지난 8년의 히스토리를 읽습니다.
  • 수많은 문구 브랜드 중에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었을까요? ‘오롤리데이’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함께 찾아봅시다.


3번째 모임 키워드 : 국민의 일상을 파고드는 생활용품

📖 박정부, 『천 원을 경영하라』

  • 전국 매장 1500개, 연 매출 3조, 하루 100만 명이 찾는 곳. 바로 ‘다이소’입니다.
  • 25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한 비결, 기본을 지키며 견고하게 성장한 비결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4번째 모임 키워드 : 승리의 상징, 운동 필수 아이템

📖 필 나이트, 『슈독』

  •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도 스타트업이었던 시절이 있었죠! 보따리 장사로 시작했다는데, 대체 어떻게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되었을까요?
  • 신발에 미친 육상 선수 출신 창업자, 필 나이트의 이야기를 통해 알아봅니다.
우린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사례를 접하며, 업무에 활용할 아이디어를 얻게 됩니다.
  • 내가 팔고 싶은 무언가에 대한 나만의 관점이 생깁니다.
  •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는 동료를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뛰어난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하는 인사이트를 함께 발견해요

안녕하세요. [마케팅-폭스]의 파트너 MJ입니다.😄


저는 마케터로 근무하고 있는 8년차 직장인입니다. 그동안 마케팅 업무를 하며 느꼈던 궁금함이 있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사람들에게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는 기업과 브랜드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까? 어떻게 하면 차별화된 끌림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이 두가지 질문이었죠. 질문의 답을 멤버들과 함께 찾아보기 위해 [마케팅-폭스]를 기획했습니다.


우리 클럽의 이름 '폭스'는 다음과 같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여우 하면 떠올리는 연관느낌어입니다. 유혹, 이끌림, 영리함, 꾀 등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데요. 고객을 설득하는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의 포인트를 발견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 FOX의 약자입니다. ‘For Outstanding eXperience’ 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팝업스토어 방문, 핫플레이스 체험, 전시회 관람 및 문화 컨텐츠 체험 등을 함께하며 독서모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앞으로 4개월, 성공한 브랜드의 마케팅 포인트들을 찾아보고 마케터로서 통찰력을 함께 키워봅시다!

#entj #번개환영 #뒷풀이는언제나옳다 #술보다분위기 #아이스초코좋아
이번 시즌 이 클럽을 신청한 멤버는
클럽 상세 안내
멤버십
결제일부터 2023년 06월 17일까지
모임 장소
강남 아지트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2길 19
모임 일정
매달 네 번째 토요일, 10시 00분 ~ 13시 00분
1회차 2023.2.25(토)
2회차 2023.3.25(토)
3회차 2023.4.22(토)
4회차 2023.5.27(토)
모임 인원
최소 인원 10명, 최대 인원 16
첫 모임 9일 전까지 최소 인원이 충족되지 않으면 모집 기간 연장을 위해 전체 모임 일정을 1개월씩 연기할 수 있습니다.
독후감
매 모임 2일 전까지 클럽 모임 페이지에 제출 | 최소 글자수 400
트레바리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트레바리 클럽의 멤버가 되면?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습니다.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쓰며 내 생각을 정리합니다.
대화하고,
모임 날 아지트에 함께 모여서 함께 읽은 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친해져요.
멤버들과 취향과 관심사, 가치관을 나누며 친해집니다.
트레바리 멤버십 혜택 안내
클럽을 신청하면 트레바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제휴 혜택
라이프스타일, 쇼핑, 교육 등 약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다양한 체험과 강연 이벤트를 멤버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지트 대관
강남, 안국 트레바리 아지트 공간을 멤버 혜택가로 대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클럽 놀러가기
우리 클럽 외 다른 클럽에 놀러 갈 수 있습니다.
환불 안내
더보기
결제 당일 및 2월 17일 23시 59분까지 전액 환불 가능
FAQ
더보기
1. 트레바리 멤버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 독후감을 제출하지 않으면 정말 모임에 참가할 수 없나요?
3. 모임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4.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