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 대해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마케팅] 클럽입니다.
직업이나 직무는 상관없습니다. 내 선택이, 내 관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요! 그 길을 찾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면요! 우리는 마케팅과 관련된 책과 콘텐츠를 나누고 대화하며, 나만의 방법론을 구체화해 나갈 겁니다. 이런 가능성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사로잡았다면, 함께 해봅시다.
1번째 모임 키워드 : 마케팅의 시작 ‘사업’
🧡 [마케팅-폭스]은 성공한 브랜드의 매력적인 마케팅 포인트를 발견하는 커뮤니티입니다.
2번째 모임 키워드 : MZ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
📖 박신후,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3번째 모임 키워드 : 국민의 일상을 파고드는 생활용품
📖 박정부, 『천 원을 경영하라』
4번째 모임 키워드 : 승리의 상징, 운동 필수 아이템
📖 필 나이트, 『슈독』
안녕하세요. [마케팅-폭스]의 파트너 MJ입니다.😄
저는 마케터로 근무하고 있는 8년차 직장인입니다. 그동안 마케팅 업무를 하며 느꼈던 궁금함이 있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사람들에게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는 기업과 브랜드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까? 어떻게 하면 차별화된 끌림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이 두가지 질문이었죠. 질문의 답을 멤버들과 함께 찾아보기 위해 [마케팅-폭스]를 기획했습니다.
우리 클럽의 이름 '폭스'는 다음과 같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여우 하면 떠올리는 연관느낌어입니다. 유혹, 이끌림, 영리함, 꾀 등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데요. 고객을 설득하는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의 포인트를 발견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 FOX의 약자입니다. ‘For Outstanding eXperience’ 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팝업스토어 방문, 핫플레이스 체험, 전시회 관람 및 문화 컨텐츠 체험 등을 함께하며 독서모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앞으로 4개월, 성공한 브랜드의 마케팅 포인트들을 찾아보고 마케터로서 통찰력을 함께 키워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