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 대해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마케팅] 클럽입니다.
직업이나 직무는 상관없습니다. 내 선택이, 내 관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요! 그 길을 찾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면요! 우리는 마케팅과 관련된 책과 콘텐츠를 나누고 대화하며, 나만의 방법론을 구체화해 나갈 겁니다. 이런 가능성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사로잡았다면, 함께 해봅시다.
1번째 모임 키워드 : 프로세스, 새로운 가치 전략이 되다
💖 [마케팅-디깅]은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잠시 반짝이는 것보다 본질, 진정성, 과정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입니다.
2번째 모임 : 빨라진 변화, 당겨진 미래. 어떻게 성장해야 할까?
📖 송길영, 『그냥 하지 말라』
3번째 모임 : 콘텐츠 전쟁 속 그냥 말고 어떻게 '잘' 말할 수 있을까?
📖 리사 크론, 『스토리만이 살 길』
4번째 모임 : 이것도 하나의 프로세스! 마지막 책은 함께 정해볼까요?
안녕하세요. [마케팅-디깅]의 파트너 김도희입니다.
저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를 거쳐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마케팅, 최근에는 식품 기업의 브랜딩 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잘 나가는 브랜드를 보며 그 비결은 뭘까 항상 궁금하고, 능력이 뛰어나고 멋있는 사람들을 보면 닮고 싶고 막… 그렇습니다. 😄
지난 [마케팅-디깅] 첫 번째 시즌에는 팬덤과 커뮤니티에 대해 정리된 책을 함께 살펴보고, 탄탄한 팬덤이 있는 브랜드의 사례까지 만나 보았습니다. #팬덤경제학 #오롤리데이
팬덤,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서는 ‘짠’하고 결과만 보여줄 것이 아니라 결과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때로는 솔직 담백하게 브랜드의 문제를 털어놓기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어요. 그리하여, 이번 시즌에서는 ‘과정’을 키워드로 북리스트를 구성해 보았습니다.
번개 모임에서는 요즘 뜨는 핫플, 맛집을 함께 다니며 보고 느낀 걸 나눠봐요! 🍻 (네이버 지도에 먹킷 리스트 다수 보유^,~) 느슨한 연대 속에서 회사 동료, 가족, 친구들과도 못했던 유익한 이야기를 나누고 어제보다 더 성장한 나를 만나보세요! 주말 시간이 아깝지 않을 이곳 [마케팅-디깅]으로 초대합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쇼핑 및 취향 기반 유료형 멤버십,
Y COMMUNITY의 무료 체험판인 라이트 멤버십이 제공되는 클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