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성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더 나은 내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클럽입니다. 일을 더 잘 하는 법은 무엇일까? 내가 추구하는 일과 삶의 조화란 어떤 것일까? 좋은 리더와 동료는 어떤 사람이고 어떻게 되는 것일까? 같은 질문을 던지고, 함께 답을 찾아나가려 합니다.
혼자서는 힘들다 느낀 것도, 함께라면 좀 더 즐기면서 이룰 수 있습니다. 비슷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한 1년 뒤의 모습은 분명히 다를 겁니다. 인생의 상승곡선을 그리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 성장’해봅시다.
1번째 모임 키워드 : 나를 아는 것이 함께 성장의 시작!
이 클럽에 관심을 갖고 지금 이 페이지를 클릭하신 분이라면 분명 '내가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본 적이 있으실 거라 생각해요. 그때 어떤 기분이 드셨나요? 저는 스스로가 기특하기도 하고 짜릿하기도 하고 때로는 벅차기도 하더라고요.
'함께 성장하고 있다'는 기분이 들 때는 어떨까요? 훨씬 더 만족스럽고 짜릿하고 벅차오를 거예요. [함께성장-연결]은 4개월 동안 나→우리→팀→조직으로 시선을 점차 넓혀나갑니다.
나의 성장을 넘어 나와 함께 하는 동료의 성장, 내가 속한 조직의 성장까지 어떻게 연결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하고 나눠보아요!
2번째 모임 : 동료와 함께 성장하기
📖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3번째 모임 : 팀과 함께 성장하기
📖 패트릭 렌시오니, 『팀워크의 부활』
4번째 모임 : 조직과 함께 성장하기
⭐'함께 만드는 클럽'인 만큼 마지막 책은 함께 선정합니다 :)
안녕하세요😊 [함께성장-연결]의 파트너 김수민입니다!
스타트업에서 '어떻게 함께 성장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인사담당자로 일하고 있어요 :)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트레바리를 만났고, 이곳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책을 읽고 대화하면서 함께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생각하지 못한 관점을 마주하며 관점이 확장되기도 하고 함께 고민을 나누며 해결책을 찾기도 하면서요.
그래서 수많은 클럽 중 [함께성장] 클럽의 파트너가 되었어요! 트레바리에서라면 '함께 잘 하고 자라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고민과 생각들을 나눌 수 있을 거라 생각했거든요.
[함께성장-연결]에서는 이런 고민을 함께하려 해요.
✔️어떻게 일을 다 같이 잘할 수 있을까?
✔️어떻게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을까?
✔️어떻게 조직과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을까?
이런 궁금증을 갖고 있다면 우리 함께해요!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한다면 '성장하는 나'를 넘어서 '함께 성장하는 우리'가 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