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인사이트가 있는 마케터입니까? | 독서모임 | 마케팅-번쩍 | 트레바리
마케팅-번쩍
꽉 찼어요!
마케팅-번쩍

강남 아지트 | 매달 두 번째 일요일
첫 모임일 2.12(일) 15:00 ~ 18:00
62,500 원 / 5만 원 이상 결제 시 일부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
4개월 250,000 원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가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 대해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마케팅] 클럽입니다.


직업이나 직무는 상관없습니다. 내 선택이, 내 관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요! 그 길을 찾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면요! 우리는 마케팅과 관련된 책과 콘텐츠를 나누고 대화하며, 나만의 방법론을 구체화해 나갈 겁니다. 이런 가능성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사로잡았다면, 함께 해봅시다.


첫 모임의 읽을거리는?

1번째 모임 키워드 : 고객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힘, #찐팬

  • 구매 데이터에 기반한 광고, 자사 콘텐츠도 외면 받는 요즘, '찐팬'의 강력함이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 충성도 높은 팬을 만들기 위해 '커뮤니티'에 목숨 거는, 잘 나가는 브랜드들의 전략을 분석해봐요.
앞으로 4개월 동안 우리 클럽은 이런 걸 할 거예요.

⚡️ [마케팅-번쩍]은 생각 공유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탐구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집단지성의 힘을 믿어봐요!

  • 방대한 데이터 속에서 뾰족한 인사이트를 찾아내고 싶은 분
  • 내 브랜드에 적용할 신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어 가고 싶은 분
  • 요즘 마케팅 트렌드는 어떤지 함께 스터디 해보고 싶은 분


2번째 모임 키워드 : 모두가 사랑하는 스타벅스의 #브랜딩

📖 김진태, 한미선, 조명환, 전은지, 정옥분, 『스타벅스 파워』

  • 열광을 넘어 견고한 팬덤을 형성한 스타벅스. 이들의 성공 요인은 ‘스타벅스만의 공간과 감성’이라고 소개되곤 해요.
  • 그런데 ‘감성’은 실체가 뚜렷하지 않고, 카페는 대부분 ‘공간’이 있죠. 대체 스타벅스는 다른 카페와 어떤 차이가 있는 걸까요?


3번째 모임 키워드 : #콘텐츠 로 알아보는 요즘 #트렌드

📖 샌드박스네트워크 데이터랩, 『뉴미디어 트렌드 2023』

  • 지난 3년간 급격히 변화한 우리 사회, 앞으로는 어떻게 변화하게 될까요? 변화를 가장 빠르고 '힙하게' 담아내는 뉴미디어 콘텐츠를 함께 살펴봅니다.
  • 핫한 콘텐츠를 싹~ 다 공유해요. 유튜브, 드라마, 영화, 웹툰… 모두 좋아요! 모임 이후로 좀 더 트렌디한 사람이 되어보는 거예요!


4번째 모임 키워드 : 그리고 실전! #마케팅의_정석

📖 김지헌, 『마케팅 브레인』

  •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트렌드 사이에서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마케팅의 본질이에요. 브랜드 심리학자의 책을 읽고, 본질에 대해 함께 고민해 봐요.
  • 그동안 모임에서 이야기했던 것들을 이론으로 다시 한 번 정리하며 마무리해 볼 거예요.
우린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사례를 접하며, 업무에 활용할 아이디어를 얻게 됩니다.
  • 내가 팔고 싶은 무언가에 대한 나만의 관점이 생깁니다.
  •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는 동료를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놀라운 인사이트로 번쩍이는 순간! 같이 느껴보실래요?

안녕하세요. [마케팅-번쩍] 의 파트너 은향입니다.


퍼포먼스, 콘텐츠, 브랜딩, CRM,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을 경험한 '프로 잡케터' 출신으로, 현재는 스타트업에서 그로스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주체할 수 없는 요즘, 본업을 살려 첫 도전하는 새내기 파트너입니다🙇‍♀️


“당신은 <인사이트>가 있는 마케터입니까?"

마케터로서 가장 많이 하는 고민 중 하나인데요. 팩트 정보와 객관적인 숫자가 있어도 그 속에 담긴 인사이트를 캐치해 내는 일은 여전히 어려운 것 같아요. 알듯 말듯 간질간질한 인사이트를 속 시원하게 긁어내는 법! 함께 능숙해지는 4개월이 되면 좋겠습니다.


[마케팅-번쩍]은 이런 분위기를 추구합니다.

1.오~ 이걸 그렇게 생각했다고?

같은 책을 읽어도 느낀 점은 모두 달랐다는 점! 제가 트레바리에 참여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이자 여러분들과 공감하고 싶은 포인트입니다. 귀를 활짝 열고 관점의 조각을 이리저리 돌려보며 분석하는 힘을 함께 키워봐요.


2.마구마구 이야기하는 분위기 무조건 환영

열정 가득한 신입 마케터도, 감 떨어지기 싫은 N년차 프로도! 매 모임마다 ‘번쩍하는 황홀한 순간’ 하나쯤은 얻어 갈 수 있도록, 마케팅에 대한 서로의 경험과 생각을 자유롭게 공유해요.


3.물음표보다는 차라리 엑스!

꼭 정답이 아니어도 괜찮아. 할까 말까 망설이고 있다면 일단 GO! 같은 관심사를 가진 서로 다른 사람들이라니... 어때요? 만남만으로도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 삐빅! 선착순 마감임박 🚨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군가는 신청 중! 늦기 전에 조인하세요 🤗

#E같은_ISTJ #잘챙겨드림 #가벼운뒷풀이 #여행좋아 #다좋아
이번 시즌 이 클럽을 신청한 멤버는
클럽 상세 안내
멤버십
결제일부터 2023년 06월 04일까지
모임 장소
강남 아지트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2길 19
모임 일정
매달 두 번째 일요일, 15시 00분 ~ 18시 00분
1회차 2023.2.12(일)
2회차 2023.3.12(일)
3회차 2023.4.9(일)
4회차 2023.5.14(일)
모임 인원
최소 인원 10명, 최대 인원 16
첫 모임 9일 전까지 최소 인원이 충족되지 않으면 모집 기간 연장을 위해 전체 모임 일정을 1개월씩 연기할 수 있습니다.
독후감
매 모임 2일 전까지 클럽 모임 페이지에 제출 | 최소 글자수 400
트레바리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트레바리 클럽의 멤버가 되면?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습니다.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쓰며 내 생각을 정리합니다.
대화하고,
모임 날 아지트에 함께 모여서 함께 읽은 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친해져요.
멤버들과 취향과 관심사, 가치관을 나누며 친해집니다.
트레바리 멤버십 혜택 안내
클럽을 신청하면 트레바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제휴 혜택
라이프스타일, 쇼핑, 교육 등 약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다양한 체험과 강연 이벤트를 멤버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지트 대관
강남, 안국 트레바리 아지트 공간을 멤버 혜택가로 대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클럽 놀러가기
우리 클럽 외 다른 클럽에 놀러 갈 수 있습니다.
환불 안내
더보기
결제 당일 및 2월 4일 23시 59분까지 전액 환불 가능
FAQ
더보기
1. 트레바리 멤버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 독후감을 제출하지 않으면 정말 모임에 참가할 수 없나요?
3. 모임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4.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