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 대해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마케팅] 클럽입니다.
직업이나 직무는 상관없습니다. 내 선택이, 내 관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요! 그 길을 찾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면요! 우리는 마케팅과 관련된 책과 콘텐츠를 나누고 대화하며, 나만의 방법론을 구체화해 나갈 겁니다. 이런 가능성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사로잡았다면, 함께 해봅시다.
1번째 모임 키워드 : 고객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힘, #찐팬
⚡️ [마케팅-번쩍]은 생각 공유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탐구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집단지성의 힘을 믿어봐요!
2번째 모임 키워드 : 모두가 사랑하는 스타벅스의 #브랜딩
📖 김진태, 한미선, 조명환, 전은지, 정옥분, 『스타벅스 파워』
3번째 모임 키워드 : #콘텐츠 로 알아보는 요즘 #트렌드
📖 샌드박스네트워크 데이터랩, 『뉴미디어 트렌드 2023』
4번째 모임 키워드 : 그리고 실전! #마케팅의_정석
📖 김지헌, 『마케팅 브레인』
안녕하세요. [마케팅-번쩍] 의 파트너 은향입니다.
퍼포먼스, 콘텐츠, 브랜딩, CRM,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을 경험한 '프로 잡케터' 출신으로, 현재는 스타트업에서 그로스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주체할 수 없는 요즘, 본업을 살려 첫 도전하는 새내기 파트너입니다🙇♀️
“당신은 <인사이트>가 있는 마케터입니까?"
마케터로서 가장 많이 하는 고민 중 하나인데요. 팩트 정보와 객관적인 숫자가 있어도 그 속에 담긴 인사이트를 캐치해 내는 일은 여전히 어려운 것 같아요. 알듯 말듯 간질간질한 인사이트를 속 시원하게 긁어내는 법! 함께 능숙해지는 4개월이 되면 좋겠습니다.
[마케팅-번쩍]은 이런 분위기를 추구합니다.
1.오~ 이걸 그렇게 생각했다고?
같은 책을 읽어도 느낀 점은 모두 달랐다는 점! 제가 트레바리에 참여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이자 여러분들과 공감하고 싶은 포인트입니다. 귀를 활짝 열고 관점의 조각을 이리저리 돌려보며 분석하는 힘을 함께 키워봐요.
2.마구마구 이야기하는 분위기 무조건 환영
열정 가득한 신입 마케터도, 감 떨어지기 싫은 N년차 프로도! 매 모임마다 ‘번쩍하는 황홀한 순간’ 하나쯤은 얻어 갈 수 있도록, 마케팅에 대한 서로의 경험과 생각을 자유롭게 공유해요.
3.물음표보다는 차라리 엑스!
꼭 정답이 아니어도 괜찮아. 할까 말까 망설이고 있다면 일단 GO! 같은 관심사를 가진 서로 다른 사람들이라니... 어때요? 만남만으로도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 삐빅! 선착순 마감임박 🚨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군가는 신청 중! 늦기 전에 조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