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경계]는 이름 그대로 경계가 없는 클럽입니다. 그래서 모임의 주제도, 함께 읽을 책도 정해져 있지 않죠. 주제와 장르를 불문하고 어떤 책이든 편견 없이 읽고 대화하기 위해 모든 것은 추천과 투표로 결정합니다.
우리는 혼자라면 읽지 않았을 책을 함께 읽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지도 몰랐던 책일 수도 있어요.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하며 서로의 취향을 나눠보고, 그 과정에서 혼자서는 하지 못했을 의외의 생각과 경험을 마주할 거예요.
평소의 나라면 하지 않았을 시도를 해보고 싶다면, 그날이 그날 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누리고 싶다면 [무경계]에서 함께해요.
1번째 모임 키워드 : 우리들 눈은 서로를 바라보는데 쓸 생각이 없어서.
🧡 [무경계-호두]의 이후 책과 모임은 멤버들에 따라 운영 방향을 결정합니다. (그래도 아래 중 하나라도 해당한다면?🙋 함께해요!)
📕 파트너의 위시 북 리스트
📚 그동안 함께하며 좋았던 책들
⚡️ 번개 위시 리스트
팡갑습니다😊 [무경계-호두] 파트너 최재황입니다.
저는 경제와 컴퓨터 언어를 공부했고, 서울에서 판교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삶의 균형을 맞추려 트레바리를 해왔고, 작은 목표가 있다면 다정한 사람을 넉넉히 만나 저도 함께 연관되는 일입니다.
어디서 읽은건데 사람을 대하는 태도에 Warm과 Cool이 있고 결정이나 판단에 작용하는 모습에 Firm과 Wet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어떻게 따뜻하며 원칙이 있는 사람(Warm&Firm)이 될 수 있을까 고민하네요.
✔️ 무경계를 하는 이유?
✔️ 클럽의 방향성?
[무경계-호두] 클럽의 1월 모임은 설 연휴로 인해 21일(토)이 아닌 28일(토)에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