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험은 나 자신을 더 잘 알게 해주고, 취향의 폭을 넓혀주며, 세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우리는 책을 읽고, 책 내용을 직접 경험할 겁니다. 미술책을 읽고 화가가 된 듯 그림을 그려 봅시다. 소설을 읽고 두 주인공이 이별을 맞이한 장소에 직접 가봅시다.
책과 커뮤니티의 힘을 빌린다면, 무궁무진한 경험의 세계가 펼쳐질 거예요. 내가 이 경험을 좋아할지 아닐지는, 경험해 봐야 알겠죠!
1번째 모임 키워드 : 무라카미 하루키 '종합선물세트'
⚡ 알면 알수록 특별한 무라카미 하루키의 삶의 방식과 취미. 그가 '덕질'하는 것을 우리도 함께 '덕질' 해볼까요! 야구, 달리기, 위스키, 재즈 음악 등 선택은 여러분의 몫!
🧡 [체험독서-지금]은 동시대를 사유할 수 있는 독서와 체험을 통해 우리의 연결을 확장해나가는 커뮤니티입니다.
2번째 모임 키워드 : 여기가 바로 뉴 노멀
📖 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 『벚꽃 동산』 (277p)
⚡ 4월 벚꽃 시즌이 다가옵니다! 어디든 꽃 놀이 함께 가요!
3번째 모임 키워드 : 태어난 것이 죄는 아니잖아요?
📖 김원영, 『실격당한 자들을 위한 변론』 (324p)
⚡ 우리 함께 연기를 배워요! 잠시 다른 인물로 살아보고, 내 삶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연극 연출가 파트너가 적극 도와드릴게요. :D
4번째 모임 키워드 :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성장 소설
📖 마크 해던, 『한밤 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384p)
⚡ 우리의 모임을 마무리하며, 팀 대항전으로 게임을 즐깁니다. 방 탈출 게임 혹은 마피아 게임으로요!
안녕하세요. [체험독서-지금] 파트너 심재욱입니다.
프로게이머를 거쳐 게임기자, 그리고 증권사에서 주식 브로커로 일했어요. 생뚱맞게도 지금은 연극 연출가로 활동하며 대학에서 학생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저는 책을 비롯해 공연, 영화, 음악, 축구, 야구,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에 관심이 많아요. 또 먹고 마시는 건 얼마나 좋아하는지 몰라요! (최애는 떡볶이와 돈까스!🤞) 그리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 대화하며 함께하는 건 참을 수 없이 좋아합니다 :D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저는 트레바리를 통해 큰 위로를 받을 수 있었어요. 단순히 독서를 넘어서 더 큰 무언가로 많은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었으니까요. 그래서 용기를 내어 '지금' 여러분과 연결되고자 합니다:) 혼자라서 머뭇거렸던 독서와 체험,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우리 ‘지금’ 만나요. 독서를 통해 동시대의 감각을 사유하고, 멤버들과 새로운 경험을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