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성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더 나은 내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클럽입니다. 일을 더 잘 하는 법은 무엇일까? 내가 추구하는 일과 삶의 조화란 어떤 것일까? 좋은 리더와 동료는 어떤 사람이고 어떻게 되는 것일까? 같은 질문을 던지고, 함께 답을 찾아나가려 합니다.
혼자서는 힘들다 느낀 것도, 함께라면 좀 더 즐기면서 이룰 수 있습니다. 비슷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한 1년 뒤의 모습은 분명히 다를 겁니다. 인생의 상승곡선을 그리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 성장’해봅시다.
1번째 모임 키워드 : 실망하고 실패하더라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마음 근력 키우기
2번째 모임 키워드 : 당신은 '매쳐'인가요 '기버'인가요?
📖 애덤 그랜트, 『기브 앤 테이크』
3번째 모임 키워드 : 왜?
📖 사이먼 사이넥, 『Start with Why』
4번째 모임 키워드 : 함께 골라요!
📖 투표를 통해 마지막 모임 책을 골라 봅시다. 아래 책 리스트는 파트너의 추천 도서예요!
안녕하세요. [함께성장-애살]의 파트너 노유진입니다. 약사로 일하고 있어요. 😄
'애살'의 의미는 무엇을 하고자 하는 적극적인 마음이나 욕망인데요, 이런 사전적 의미처럼 제 직업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 열정적으로 행하는 태도로 하루하루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매 순간 사람도 일도 심지어 내 마음도 뜻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죠. 저는 이럴 때 마다 용수철처럼 일어나려 해요! 용수철 같은 나의 내면을 만들고, 높이 튀어 오를 수 있는 외적인 힘을 함께 길러보아요.
트레바리에서 만난 책과 사람들은 제 열정이 꺼지지 않게 도와주었어요. 제가 꾸리고 싶은 [함께성장-애살]만의 톤앤매너는 '추앙'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며 무조건 적인 사랑이 필요하다고 해요. 내가 하는 일, 생각을 존중해주고 나를 믿어주는 것이 성장의 밑거름이 됩니다. 이 사랑은 꼭 부모님이나 애인에게서만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니에요.
우리 클럽에서 서로를 추앙해주며 토론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