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 사회에서 삶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창업가의 태도와 역량이 필요하다고 믿는 사람들이 모인 클럽입니다. 창업가야 말로 자본주의의 가장 앞단에서 주도적인 삶을 개척하는 사람이니까요.
우리는 이곳에서 일과 삶의 원칙을 세워나가고, 돈과 시간에 대한 관점을 뒤집어보고, 인간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나가며, 창업가들의 태도와 역량을 훔쳐 갈 겁니다.
스스로가 창업가라고 생각하며 삶을 살아봅시다. 창업을 하든 하지 않든 창업가들의 머릿속을 훔쳐보고 그들의 성공 방정식을 해킹해 봅시다. 자유와 주도적인 삶을 향한 여정을 함께 할 동료들을 만나봅시다.
1번째 모임 키워드 : 철학이 담긴 돈과 투자에 대해 생각해 보기
🧡 [파운더의 사고방식-두잇]은 부자가 되고 싶은 야망이 가득 찬 사람들끼리 똘똘 뭉쳐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 두 번째~네 번째 모임에서 읽을 책은 멤버들의 추천과 투표로 결정할 예정입니다. 투자, 미래 흐름 읽기, CEO들의 마음가짐까지 관심 있는 주제를 마구 나누어봐요!
📚 멤버들과 함께 읽고 싶은 책 리스트도 소개합니다.
박종훈, 『자이언트 임팩트』
김난도, 전미영, 최지혜 외 7명, 『트렌드 코리아 2023』
엠제이 드마코, 『부의 추월차선』
안녕하세요. [파운더의 사고방식-두잇]의 파트너 이동수입니다.
책을 읽고, 깊이 있는 토론을 하면서 그 책을 더 본연히 제 것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제가 느꼈던 토론의 장점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트레바리 모임을 하면서 조금씩 더욱 발전해 가는 제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한 권의 책을 읽고 모임에 참석 하지만 토론이 끝나면 다양한 시각과 다름을 인정하게 됐거든요.
파트너로써 부담 없는 모임, 하나라도 더 배워갈 수 있는 모임, 인간적인 모임을 모든 멤버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파운더의 사고방식 - 두잇] 클럽에서 즐겁게 책 읽고, 토론해 보아요!
[파운더의 사고방식-두잇] 클럽은 두번째 토요일에서 네번째 토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