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깅더브랜드-뿅 - 트레바리
디깅더브랜드-뿅
꽉 찼어요!
디깅더브랜드-뿅

강남 아지트 | 매달 첫 번째 일요일
첫 모임일 10.2(일) 15:00 ~ 18:00
모든 카드사 무이자 4개월 / 월 62,500원
4개월 250,000원
지금 핫한 브랜드, 같이 디깅해볼까요?

[디깅더브랜드]는 브랜드를 함께 공부하고 체험하는 커뮤니티입니다. 브랜드에 관한 책을 읽고 인사이트를 나누는 것은 물론, 팝업스토어나 오프라인 공간을 다니며 온몸으로 브랜드를 느껴봅시다.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눈이 반짝 반짝해지는 멤버들과 함께, 지금 필요한 인사이트를 마구 얻어가실 수 있을 거예요.


첫 모임의 읽을거리는?

🧡 [디깅더브랜드-뿅]은 브랜드 전반에 걸친 이야기와 함께 직접 읽은 책과 관련된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는 커뮤니티입니다.(아래 중 하나라도 해당한다면?🙋 함께해요!)

  • 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프라인 공간에서의 숨은 의미들을 같이 찾아보고 싶은 분
  • 에너지 넘치는 사람들과 트렌디한 주말을 보내고 싶은 분
  • 무엇보다, 힙한 팝업스토어와 공간을 함께 다녀보고 싶은 분


1번째 모임 키워드 : 사람의 마음을 살 줄 아는 브랜드들의 특징, 인문학에 답이 있다?!

  • 기업이 왜 인문학에 몰두해야 하는지를 함께 알아봅시다. 그 후 '레고, 삼성, 아디다스' 등 거대 브랜드의 인문학 활용 사례를 통해 다양한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배워보아요!

우리 모두 '키덜트'가 되어 북촌에 있는 <서울교육박물관>의 어린이날 100주년 특별전 '레고 작품 전시'를 봅시다!

※첫 책 이후 함께 읽을 거리는 멤버들의 논의와 투표를 통해 선정됩니다. 클럽장 클럽이나 일부 클럽의 경우, 읽을거리가 정해져 있는 클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우리 클럽은 이런 걸 할 거예요.

✔️ 2번째 모임 키워드 : 트렌드 코리아 '김난도 교수'가 분석한 '더현대 서울'의 성공 요인

김난도, 『더현대 서울 인사이트』

  • 이제는 명품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하는 백화점이 아닌, '노는 공간'으로서의 백화점의 상징적 공간이 된 '더 현대 서울' 을 디깅 해볼까요?

⚡ 명품만 줄 서는 게 아닌, 식품관의 <테이스티 서울>도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 직접 방문하여 인기 비결에 대해 같이 알아봐요!


✔️ 3번째 모임 키워드 : ESG 경영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멋진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의 이야기

김병규,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모두들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들어보셨을 텐데요. 과연 우리가 사랑하는 브랜드들은 어떤 식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을까요? 요즘 핫한 주제인 기업의 ESG 활동의 대표사례들을 탐구해볼 예정입니다!

⚡ 우리나라 대기업도 인류 건강, 동물 복지, 지구 환경에 기여하는 '대안육 브랜드'가 있는걸 알고 있나요? 신세계 푸드에서 기업 ESG 경영의 일환으로 야심 차게 런칭한 <배러미트 팝업스토어>를 방문해볼 겁니다! 모두 지구환경까지 생각한 '가치 있는 소비'를 한번 시도해볼까요?


✔️ 4번째 모임 키워드 : 이솝, 사실은 첨단 기술에 기초한 브랜드!

J.O.H & Company, 『AESOP 2nd Edition』

  • 매거진B를 아시나요? 브랜드에 대한 '디깅'이 탁월한 전문가들이 만든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입니다. 전문가들의 브랜드 분석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질까요?
  • 이솝의 브랜드 이미지는 자연주의적 브랜드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은 100%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지지 않고 '철저하게 과학과 첨단 기술에 기초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그런데도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 핫한 브랜드들이 모두 모여있는 가로수길의 이솝 매장으로 가볼 겁니다! 이솝뿐 아니라 젠틀몬스터, 템버린즈 등 전시회장 같이 꾸며놓은 매장도 같이 둘러보며 핫함을 같이 느껴봅시다!

우린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 브랜딩에 관한 인사이트를 팡팡 얻게 됩니다.
  • 에너지 넘치는 사람들과 트렌디한 주말을 보내게 됩니다.
  • 무엇보다, 힙한 팝업스토어와 공간을 함께 다니면 재밌을 거예요!
파트너 이창호 님을 소개합니다
요즘 핫한 브랜드와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들의 이야기를 살펴볼거에요 :D

안녕하세요. [디깅더브랜드-뿅]의 파트너 이창호입니다.😄


광고 공부를하다 식품 업계 MD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해 지금은 통신 산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


저희는 이 모임에서 전시회를 가듯 각 브랜드의 매장에 방문하며 '글'만으로는 알 수 없는 브랜드들의 매력을 오프라인 번개를 통해 함께 느껴볼 예정입니다!

*그동안 혼자 방문하기 어려웠던 오프라인 장소들을 함께 가봐요! 👯‍♂️


그렇게 핫하다는 '더 현대 서울'이 왜 그리도 사람들에게 핫한지! 삼성전자가 RE100에 가입을 선언했는데 대체 기업의 ESG 활동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SNS에서 핫한 저 브랜드는 광고도 안 하는데 어찌 저리 유명해졌는지! 등을 함께 알아볼 거예요!


브랜딩에 관심이 없어도 괜찮아요! 단순 기업만이 브랜딩을 하는 게 아닌, 개인 또한 브랜딩을 할 수 있거든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포인트를 공략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우리의 삶에 어떤 식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 같이 알아볼까요?

#ENFP, #트렌드, #알쓰여도괜찮아요 #번개는많이
이번 시즌 이 클럽을 신청한 멤버는
클럽 상세 안내
멤버십
결제일부터 2023년 01월 24일까지
모임 장소
강남 아지트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2길 19
모임 일정
매달 첫 번째 일요일, 15시 00분 ~ 18시 00분
1회차 2022.10.2(일)
2회차 2022.11.6(일)
3회차 2022.12.4(일)
4회차 2023.1.1(일)
모임 인원
최소 인원 10명, 최대 인원 16
첫 모임 9일 전까지 최소 인원이 충족되지 않으면 모집 기간 연장을 위해 전체 모임 일정을 1개월씩 연기할 수 있습니다.
독후감
매 모임 2일 전까지 클럽 모임 페이지에 제출 | 최소 글자수 400
트레바리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트레바리 클럽의 멤버가 되면?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습니다.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쓰며 내 생각을 정리합니다.
대화하고,
모임 날 아지트에 함께 모여서 함께 읽은 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친해져요.
멤버들과 취향과 관심사, 가치관을 나누며 친해집니다.
트레바리 멤버십 혜택 안내
클럽을 신청하면 트레바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제휴 혜택
라이프스타일, 쇼핑, 교육 등 약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다양한 체험과 강연 이벤트를 멤버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지트 대관
강남, 안국 트레바리 아지트 공간을 멤버 혜택가로 대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클럽 놀러가기
우리 클럽 외 다른 클럽에 놀러 갈 수 있습니다.
환불 안내
더보기
결제 당일 및 9월 24일 23시 59분까지 전액 환불 가능
FAQ
더보기
1. 트레바리 멤버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 독후감을 제출하지 않으면 정말 모임에 참가할 수 없나요?
3. 모임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4.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