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경계-두근 - 트레바리
무경계-두근
마 감

무경계-두근
안국 아지트 | 매달 두 번째 금요일
첫 모임일 4.9(금)
47,500원
무경계-두근
마 감

무경계-두근
안국 아지트 | 매달 두 번째 금요일
첫 모임일 4.9(금)
47,500원
편협함을 깨부수고, 새로운 가능성과 낯선 생각을 조우하는 곳!

우리의 반복되는 일상은 우리에게 안정감을 주며, 큰 힘을 들이지 않고 하루를 살게 해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경계]는 이 일상의 경계 밖으로 한걸음 나가, 편협함을 덜고 새로움과 낯선 생각을 내 삶에 더하고자 만들어진 클럽입니다.


[무경계]에서는 주제와 장르 불문, 어떤 책이든 읽습니다. 혼자였다면 손도 대지 않았을 책을 읽고, 평소라면 만나지 못할 사람들을 만나는 곳. 그 결과 우리는 [무경계] 클럽에서 낯선 생각과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오늘과는 다른 내일을 원한다면, 경계를 넘어 낯선 책, 낯선 사람, 낯선 생각과 조우해봅시다. 바로 [무경계]에서요.



트레바리에서 안전하게
읽고, 쓰고, 대화하고, 친해지세요
  • 트레바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지침에 따라 독서모임을 진행합니다.
  • N인 이하 집합금지 정책에 맞추어, 오프라인 모임 인원이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 읽고, 쓰고, 대화하고, 친해지는 걸 멈추고 싶지 않은 분들을 기다려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함께 대화하는 멤버 수가 달라집니다



독서모임 전문가 트레바리가
준비한 4명 독서모임 진행방식
  • 각자 부여받게 되는 🧚🏻역할 요정에 따라 모임이 진행됩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Click!)
  • 매 모임마다 다른 멤버를 만나게 될 거예요.
  • 모임은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 마스크 착용은 필수!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



4명 독서모임을 직접 경험했던
멤버들은 어떻게 느꼈을까요?


첫 모임의 읽을거리는?
테드 창

첫 모임 책은 테드 창이라는 작가의 SF 소설입니다. SF 소설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도 꼭 한번쯤은 읽어 봐야할 책이죠! "새로운 기술이 인간 사회에 적용되었을 때 어떤 변화가 생겨날까요?" 이 질문에 대한 작가의 상상력을 담은 9개의 단편소설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과생이라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도 있지만 아니어도 재밌게 읽을 수 있답니다.


지난 모임에서 이 책을 읽은 적이 있어요. 멤버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책을 읽으니 더 다채롭게 느껴지더라구요. 인공지능, 평행우주, 시간여행, 외계지성.. 우리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이번 모임에서도 우리 머리를 맞대어 서로의 상상을 공유해봐요. 벌써 너무 기대됩니다!

※첫 책 이후 함께 읽을 거리는 멤버들의 논의와 투표를 통해 선정됩니다. 클럽장 클럽이나 일부 클럽의 경우, 읽을거리가 정해져 있는 클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우리 클럽은 이런 걸 할 거예요.

첫 책을 한참을 고민하며 골랐습니다. 발제하는 것은 언제나 긴장감이 생기는 부담 중 하나입니다. 기왕이면 첫 모임에 오는 멤버분들께 좋은 기억을 남겨드리고 싶거든요. 그래서 제가 읽어본 책으로 선정했습니다.


저도 발제를 준비하고, 책을 읽으며 뭔가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요. 첫 책은 제가 정하지만, 나머지 모임은 멤버들과의 대화를 통해 추천을 받거나, 투표로 정해봅시다. 무경계라는 클럽의 이름답게, 다양한 책들이 추천되고, 이야기되면 좋겠습니다.

우린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경계 밖에서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됩니다.

1. 혼자서는 읽지 않았을 책, 만나지 않을 사람들을 만나 하지 않았을 대화를 하게 됩니다. 

2. 그 결과 나도 몰랐던 나의 새로운 생각과 나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됩니다.

3. 반복되는 일상의 지겨움에서 벗어나는 법을 알게 됩니다.

파트너 하태욱 님을 소개합니다
어떠한 경계 없이, 마음이 두근거릴만한 책을 읽어보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자 모토!

안녕하세요. [무경계-두근] 파트너 하태욱입니다.


2018년부터 트레바리를 하고 있습니다. 트레바리를 지금까지 계속 하는 이유는 재미있기 때문이에요! 또, 대화를 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언제 설득을 당해야 하고, 내 주장을 펼쳐야 하는지 조금은 알게 되었달까요? 그래서 제게는 꽤 든든한 인생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을 잠깐 쉬는 기간에는 더욱 더 여유롭게 몰입할 수 있었고, 일하고 있을 때는 책을 읽는 습관을 가져다주기도 한 보물같은 서비스를 끊을 수가 없네요.


여러분도 저와 함께 [무경계-두근]을 하면서, 일상에서 조금은 재밌는 일로 손꼽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저는 그러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제 역할에 최선을 다할게요!

#인싸되려고 노력함 #무경계 클럽은 두번째 #최고의 리쓰너를지향 # 모임을 부드럽게 만드는 일종의 바텐더
이번 시즌 이 클럽을 신청한 멤버는
모임 안내
안국 아지트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10길 12, 안국역/종로3가역 도보 7분 거리
멤버십 4개월 190,000원 (월 47,500원)
매달 두 번째 금요일, 20시 00분 ~ 23시 00분
1회차 2021.4.9(금)
2회차 2021.5.14(금)
3회차 2021.6.11(금)
4회차 2021.7.9(금)
최소 인원 8명, 최대 인원 20

공지사항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 시 [무경계-두근] 클럽은 2시간 30분 동안 모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 2단계 이상 시 모임 시간 19:30 - 22:00
  • 각 멤버가 진행, 질문, 리액션 등 요정 역할을 맡아 즐겁고 유익하게 모임을 만들어 갑니다!
  • 3-4명의 인원이 더욱 밀도 있게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우리는 성장할 거예요.
⏰ [무경계-두근] 클럽은 3시간 동안 운영되는 클럽입니다.
3시간 동안 운영되는 클럽 멤버십에는 ‘다른 클럽 놀러가기’ 1회권이 포함되니 꼭 사용하세요!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트레바리 클럽의 멤버가 되면? 👀
읽고,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어요.

쓰고,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써요. 독후감을 써야 모임에 참석할 수 있답니다!

걱정 뚝! 내 생각을 정리하다 보면 400자는 금방이에요.

대화하고,

대화하고,

모임 날엔 아지트에 함께 모여, 읽은 책과 독후감에 대해 이야기해요.

진행을 돕는 파트너와 발제문이 있으니 몸만 오세요.

친해져요.

친해져요.

뜻을 모아 뒤풀이와 번개가 열려요.

꿀팁! 멤버라면 아지트 공간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트레바리 멤버십 혜택 안내
클럽을 신청하면 트레바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아지트 무료 대관
강남, 안국 등 트레바리 아지트 공간 무료 대관 OK!
이벤트
다양한 체험과 강연 이벤트를 멤버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휴 혜택
라이프스타일, 쇼핑, 교육 등 약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른 클럽 놀러가기
우리 클럽 외 다른 클럽에 놀러 갈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첫 번째 일정 14일 ~ 8일 전 : 멤버십 금액의 90% 환불

첫 번째 일정 7일 전 당일 : 멤버십 금액의 80% 환불

첫 번째 일정 6일 전 ~ 두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2/3 환불

두 번째 일정 6일 전 ~ 세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1/3 환불

세 번째 일정 6일 전부터 : 환불 불가


- 결제 당일 환불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 23시 59분 59초까지)

- 클럽의 '일정'은 'x번째 y요일'의 형태로 지정된 일정을 의미하며, 실제 모임일이 해당 일정과 달라져도 환불 및 멤버십 규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자세한 환불 규정은 FAQ를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보러 가기

FAQ
1. 트레바리 멤버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 독후감을 제출하지 않으면 정말 모임에 참가할 수 없나요?

3. 모임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4.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