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고, 좋아하는 일을 잘 해내는 사람으로 거듭나봅시다! | 독서모임 | 디깅더브랜드-달달 | 트레바리
디깅더브랜드-달달
디깅더브랜드-달달

강남 아지트 | 매달 세 번째 수요일
첫 모임일 2.15(수) 20:00 ~ 23:00
62,500 원 / 5만 원 이상 결제 시 일부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
4개월 250,000 원
지금 핫한 브랜드, 같이 디깅해볼까요?

[디깅더브랜드]는 브랜드를 함께 공부하고 체험하는 커뮤니티입니다. 브랜드에 관한 책을 읽고 인사이트를 나누는 것은 물론, 팝업스토어나 오프라인 공간을 다니며 온몸으로 브랜드를 느껴봅시다.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눈이 반짝 반짝해지는 멤버들과 함께라면, 다양한 생각과 대화가 모여 브랜드에 대한 관점이 형성되는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첫 모임의 읽을거리는?

1번째 모임 키워드 : 당신의 영감은 어디서 오나요?

  •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사소한 기록이 영감이자 콘텐츠가 되는 것을 경험해온 마케터 이승희 님의 『별게 다 영감』에서 영감을 얻어 봅시다.
  • 자신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꺼낼 수 있는 사람, 자기 생각으로 일을 만들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영감을 얻는 장소는 어디인가요? 좋아하는 장소를 소개해보고 같이 방문해봐요!

💡 파트너인 저는 카페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성수동 카페로 함께 가보실래요?

앞으로 4개월 동안 우리 클럽은 이런 걸 할 거예요.

2번째 모임 키워드 : 영감을 브랜드로 만들려면?

📖 박지현,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 브랜딩』

  • 연 방문객 1만 명에 불과하던 익선동을 1년만에 연 274만 명이 찾는 지역으로 만든 ‘익선다다트렌드랩’의 박지현 대표님이 알려주는 브랜딩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만드는 방법.
  • 우리가 익히 들어본 브랜딩이 만들어진 비하인드 스토리와 철학을 살펴보면서 영감(아이디어)를 살아있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어떤 것들을 신경 써야 할지 고민해봅시다.
  • 익선동, 소제동의 핫플레이스 중 1~2곳을 방문하여 책에서 나온 브랜드를 실제로 체험해봐요!


3번째 모임 키워드 : 스쳐 지나가는 관심이 아니라 꾸준히 사랑받으려면?

📖 이승윤,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이승윤 교수님이 말하는 브랜드와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인사이트.
  • 한 번의 관심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에 충성도 높은 고객(팬)과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어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필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벚꽃의 명소, 여의도 벚꽃길로 꽃 구경 + 더현대서울 ALT.1 전시도 같이 구경해봐요


4번째 모임 키워드 : 그래서 결국은 무엇으로 남는가?

📖 홍성태,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잊혀지는 가운데 끝까지 살아남아 우리 곁에 계속 남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를까요?
  • 나만의 색깔을 가진 브랜드로 만들고, 그 의미와 철학을 꾸준히 전달할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 다양한 브랜드 스토어가 모여있는 한남동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의 쇼룸 및 맛집 미식 탐험을 가볼까요~?


🧡 [디깅더브랜드-달달]은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아서 잘 할 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고자 모이는 클럽입니다.

  •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왜 좋아하는지를 알고,
  •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 사이의 접점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하고,
  • 하루하루 내가 살고 싶은 삶의 모습을 그려 나가는 사람들과 함께합니다.
우린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브랜드를 보는, 만드는 나만의 관점이 생길 거예요.
  • 브랜딩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어 갑니다.
  • 에너지 넘치는 사람들과 트렌디한 주말을 보내게 됩니다.
  • 무엇보다, 힙한 팝업스토어와 공간을 함께 다니면 재밌을 거예요!
파트너 김예준 님을 소개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나를 설명해보기

안녕하세요. [디깅더브랜드-달달]의 파트너 김예준입니다.😄


저는 전략/기획 업무 5년 차이며,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이 많은 취미 부자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한 달에 한 번은 전시회를 보러 가고, 러닝이나 자전거, 산책을 즐기면서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려고 해요!


매일 듣는 음악, 스쳐 지나가는 광고판 등 일상에서 접하는 많은 것들은 아이디어의 시작점이 되기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것을 만들어가는 데 영향을 끼치고 있죠. 그래서 결국 우리가 살아가면서 매 순간 마주하는 모든 것들이 어떤 의미로는 다 브랜드와 맞닿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음악/공간/경험-과 관련된 브랜드는 무엇인지, 왜 좋아하는지, 그래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나누어 주세요. 나와 다른 사람들은 어떤 것에 공감하고 열광하는지, 그래서 우리가 각자 추구하는 가치는 무엇인지 이야기해봅시다.


책에 대한 감상에서 시작해서, 나를 나타낼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해 공유하고, 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에 가서 직접 느껴보는 시간을 통해 '나의 인생'을 어떻게 풍요롭게 만들어갈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보아요!

#취미부자 #취향의발견 #브랜딩기획
이번 시즌 이 클럽을 신청한 멤버는
클럽 상세 안내
멤버십
결제일부터 2023년 06월 07일까지
모임 장소
강남 아지트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2길 19
모임 일정
매달 세 번째 수요일, 20시 00분 ~ 23시 00분
1회차 2023.2.15(수)
2회차 2023.3.15(수)
3회차 2023.4.19(수)
4회차 2023.5.17(수)
모임 인원
최소 인원 10명, 최대 인원 16
첫 모임 9일 전까지 최소 인원이 충족되지 않으면 모집 기간 연장을 위해 전체 모임 일정을 1개월씩 연기할 수 있습니다.
독후감
매 모임 2일 전까지 클럽 모임 페이지에 제출 | 최소 글자수 400
트레바리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트레바리 클럽의 멤버가 되면?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습니다.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쓰며 내 생각을 정리합니다.
대화하고,
모임 날 아지트에 함께 모여서 함께 읽은 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친해져요.
멤버들과 취향과 관심사, 가치관을 나누며 친해집니다.
트레바리 멤버십 혜택 안내
클럽을 신청하면 트레바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제휴 혜택
라이프스타일, 쇼핑, 교육 등 약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다양한 체험과 강연 이벤트를 멤버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지트 대관
강남, 안국 트레바리 아지트 공간을 멤버 혜택가로 대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클럽 놀러가기
우리 클럽 외 다른 클럽에 놀러 갈 수 있습니다.
환불 안내
더보기
결제 당일 및 2월 7일 23시 59분까지 전액 환불 가능
FAQ
더보기
1. 트레바리 멤버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 독후감을 제출하지 않으면 정말 모임에 참가할 수 없나요?
3. 모임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4.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