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 대해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한 [마케팅] 클럽입니다.
직업이나 직무는 상관없습니다. 내 선택이, 내 관점이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요! 그 길을 찾기 위해 골몰하고 있다면요! 우리는 마케팅과 관련된 책과 콘텐츠를 나누고 대화하며, 나만의 방법론을 구체화해 나갈 겁니다. 이런 가능성이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사로잡았다면, 함께 해봅시다.
1번째 모임 키워드 : 문제는 문제를 제대로 찾는 것!
🧡 [마케팅-생각]은 마케팅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실제로 나의 일에 적용해 보는 커뮤니티입니다.
2번째 모임 키워드 : 지금 당신의 포지션은 어떤가요?
📖 잭 트라우트·앨 리스, 『포지셔닝』
3번째 모임 키워드 : 브랜딩에 완성은 있을 수 없다
📖 전우성,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4번째 모임 키워드 : 변화의 시대, 마케터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 레드 펭귄,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케팅-생각]의 파트너 심우진입니다.😄 저는 풀스택 마케터를 꿈꾸는 전 브랜드 마케터, 현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평소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그들의 생각을 듣는 걸 좋아합니다. 같은 것을 다르게 보는 관점, 제가 알지 못했던 것들을 직간접적으로 배울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항상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지고, '사람들의 생각'을 읽을 수 있어야 하는 지금,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다 문득, '마케팅을 하는 사람 또는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 궁금해졌어요.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만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분명 있을 거잖아요? 각자 고민을 나누면서 도움을 주고받거나, 생각을 나누면서 실천으로 옮기거나, 경험을 나누면서 서로가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고 싶어요!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맛있게 책 읽고 싶은 분들은 주저 말고 신청해 주세요!
✔️이런 클럽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