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이 영화랑 본다고?” 감탄을 자아내거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페어링은 [북씨] 클럽만의 매력! 같은 주제도 어떤 시선으로, 어떤 방법으로 담아내는가에 따라 전혀 다른 색깔을 가진다는 걸 매 모임마다 느낄 수 있어요.
영화나 드라마는 즐겨 보는데 책은 조금 낯설거나, 독서모임이 처음인 분들께도 추천해요. 영화라는 ‘비빌 언덕'에 기대어 독서의 즐거움에 눈 뜰 수 있으니까요. (물론 그 반대도 가능!)
영화와 책을 사랑한다면 [북씨] 클럽에서 취향을 나눌 친구를 만들어 보세요. 트레바리 멤버에게는 아지트가 무료 대관되는 만큼, 수시로 아지트를 빌려 다함께 영화 번개도 하고 맛난 것도 먹다 보면 어떤 클럽보다도 빠른 속도로 친해지는 건 안 비밀! 책과 영화를 좋아하는, 마음 따뜻하고 위시리스트 빵빵한 사람들이 모여 매달 유쾌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1+1의 합이 10이 되고 100이 되는 경험, 우리 같이 매달 해봐요! 북씨에서!
잘 정돈된 취향은 나는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상대에게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수단이 됩니다. 취향이 있는 사람의 일상의 질은 겹이 두터워보이기도해요.
[북씨-취향]의 모임은 각자의 취향을 사유하고 공유하는 시간이 될 거예요. 강요받지 않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채로운 취향을 즐겨볼까요🧡
첫 책과 영화에서는 사랑을 다양한 각도에서 해석합니다. 사랑을 주고 받는 모든 관계에서의 인간의 감정을 세밀하게 그려놓았습니다.
우리 사랑에 대해 안전하게 이야기를 나누어봐요.
📙 김은비, 『사랑하고도 불행한』
“사랑하고도 불행했던 시간에 종지부를 찍고자 이별해놓고 다시 다른 이를 사랑하고 불행해진다. 사랑의 굴레를 벗어날 수 없는 인간은 파멸을 흉내 낼뿐, 결국 아무도 파멸하지 않는다. “ 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사랑은 어떤 의미인가요? 사랑해서 행복한가요? 불행한가요?
🎥 미셸 공드리, 「이터널 선샤인」
서로 다른 점에 끌려 사랑하지만 그 다른 점 때문에 결국 이별하게 되는 주인공들. 힘든 이별의 기억마저 간직하겠다고 울부짖는 주인공을 보며 어떻게 느끼셨나요?
“한 권의 책이 지니는 깊이는 어쩌면 수백 권의 책과 같을지도 모른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 달에 한 권의 책, 한편의 영화를 보지만 혼자 봤을 때보다 더 깊이 있게 생각하고 대화 할 수 있을 거예요.
취향에 옳고 그름이 없듯이 우리의 모임도 정해진 틀과 주제는 없습니다. 유연한 틀 속에서 좋아하는 주제를 하나씩 꺼내 보아요.
✔️ 파트너의 추천 리스트
저와 함께하는 모임은 모두의 마음이 안전했으면 좋겠어요. 오글거린다는 말을 들을까봐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들, 감정들 모임에서 모두 꺼내놓기로 해요.
1. 혼자였다면 알지 못했을 좋은 책과 좋은 영화를 만나게 됩니다.
2. 취향을 나눌 수 있는 친구들을 얻게 됩니다.
3. 서로의 인생 책, 인생 영화를 마음껏 영업하고 영업 당하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북씨-취향] 파트너 김다슬입니다. 저는 낮과 밤에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어요.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요리하는 것을 즐기고, 평일 낮 나른하게 책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건 더 나누고 싶아요. 저는 책을 통해서, 트레바리를 통해서 얻은 것도 많고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자연스럽게 제 주변엔 저와 같이 서점을 가고, 서로 책을 선물해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모임을 통해서 한분이라도 책에 더 흥미를 가지고 자신의 취향에 대해 알게되고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면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
사람은 한가지를 정의할 수 없고 다양한 면이 함께 공존한다고 생각해요! 이 곳에 오시는 분들은 서로를 편안히 내려두고 열심히 주접 떨 생각으로 와주세요! 그리고 번개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 손에 들고 느슨한 연대를 다져보아요.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읽고,
한 달에 한 권, 선정된 책을 함께 읽어요.
쓰고,
모임 이틀 전까지 독후감을 써요. 독후감을 써야 모임에 참석할 수 있답니다!
걱정 뚝! 내 생각을 정리하다 보면 400자는 금방이에요.
대화하고,
모임 날엔 아지트에 함께 모여, 읽은 책과 독후감에 대해 이야기해요.
진행을 돕는 파트너와 발제문이 있으니 몸만 오세요.
친해져요.
뜻을 모아 뒤풀이와 번개가 열려요.
꿀팁! 멤버라면 아지트 공간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첫 번째 일정 14일 ~ 8일 전 : 멤버십 금액의 90% 환불
첫 번째 일정 7일 전 당일 : 멤버십 금액의 80% 환불
첫 번째 일정 6일 전 ~ 두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2/3 환불
두 번째 일정 6일 전 ~ 세 번째 일정 7일 전 : 멤버십 금액의 1/3 환불
세 번째 일정 6일 전부터 : 환불 불가
- 결제 당일 환불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일 23시 59분 59초까지)
- 클럽의 '일정'은 'x번째 y요일'의 형태로 지정된 일정을 의미하며, 실제 모임일이 해당 일정과 달라져도 환불 및 멤버십 규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자세한 환불 규정은 FAQ를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