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멤버십 신청

  • 독서 모임

  • 이벤트

  • 로그인

채용 - 마케팅 디자인 (인턴)

안녕하세요, 트레바리입니다. 저희와 함께 트레바리를 널리 알리며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만들어나갈 동료를 찾습니다. 


[회사 소개]

 - 트레바리는 ‘더 나은 우리’를 위한 독서모임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부족한 성인 교육 기회, 그리고 ‘지금의 나’를 나눌 수 있는 공동체의 부재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서비스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의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라는 트레바리의 비전을 실현시키기 위해 트레바리는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2019년 1월 현재, 트레바리 커뮤니티는 압구정과 안국, 그리고 성수에 위치한 3개의 독서모임 공간 ‘아지트’에서 4600여명의 멤버, 280여개의 독서모임과 함께 빠르게 성장중입니다. 이런 트레바리와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새로운 크루를 찾습니다. 


[고용 형태]

 - 마케팅 디자이너 (인턴)

 -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근무 시간]

 - 주 5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 장소]

 - 트레바리 성수 아지트 (패스트파이브 성수점 공용사무공간 입주) 

 *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은 2호선 뚝섬역과 성수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보 5분 거리)


[근무 조건]

- 급여 추후 협의, 4대보험 유, 식비 제공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 쉽니다. 

- 아침에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합니다. 

(*2019년 1월 현재, 트레바리 기획/마케팅셀은 협업을 위한 11시-6시 코어타임 - 대면근무제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지키며 성과를 낸다는 전제 하에 출퇴근 시간은 유동적입니다.)


[이런 일을 합니다]

- 트레바리 마케팅 관련 온/오프라인 콘텐츠 디자인 및 제작: 트레바리 모집 마케팅과 관련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홈페이지 블로그 내 이미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오프라인 리플렛 등, 다양한 영역을 포괄합니다. 

-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이미지 제작: 모집 마케팅과 관련한 광고 이미지를 제작하고 실험합니다. A/B테스트를 통한 데이터 분석과 반영을 반복하며 이미지를 최적화합니다.

- 트레바리 각종 이벤트/컨퍼런스 관련 온/오프라인 디자인 및 제작: 트레바리의 각종 이벤트와 컨퍼런스를 위한 온/오프라인 작업물을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온라인 제작물, 현수막, 굿즈 등 다양한 영역을 포괄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필수사항]

(*순서는 우선순위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 회사의 비전인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만드는 것에 설레는 분이어야 합니다. 이 가치에 '뽕'을 맞을 수 있는지 아닌지 따라 이 회사를 다니는 즐거움은 하늘과 땅 차이로 갈릴 것입니다. 

- 트레바리는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길은 꽃길이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꽃길이 아님에도 기꺼이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는 동료를 모십니다. 

- 트레바리의 모든 일은 ‘커뮤니케이션’에서 시작됩니다. 특히 기획/마케팅 셀의 업무는 안으로는 운영/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크루들, 밖으로는 여러 파트너사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일이 잦습니다. 원활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커뮤니케이션하실 수 있는 분을 모시고 싶습니다. 

- 우리가 하는 일은 생각보다 매우 평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런 일들을 쌓아서 거대한 변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회사 그리고 고객을 위해서 우리가 하는 모든 평범한 일들이 절대 ‘하찮은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실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바닥에 떨어진 휴지가 보이면 먼저 주울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이건 제 일이 아닌데요’는 트레바리에서는 바라지 않는 말입니다. 

- 아이디어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실행력을 바탕으로 일을 ‘끝마치는’ 분이어야 합니다. 

- 본인의 선택에 논리적으로 이유를 댈 수 있고, 그 선택에 책임을 질 수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느낌적인 느낌을 바탕으로 한 추측이 아니라, 정량/정성적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논리여야 합니다!)

-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큰 꿈을 꾸는 분이어야 합니다. 

- 의사결정을 할 때까진 최선을 다해 싸우되, 의사결정권자가 결정을 하면 최선을 다해 따르는 분이어야 합니다. 

- 개인이나 팀이 아닌 회사를 위해 일하는 분이어야 합니다. 회사와 방향성을 공유할 수 없다면 즐겁게 일하기 힘든 곳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개인이 아닌, 훌륭한 동료와 함께하고 싶어하는 팀입니다. 

- 명확히 주어지는 업무영역과 역할 분배에서 오는 안정감과 편안함 대신, 끊임없는 모호함과 불확실성 속에서 스스로의 역할을 찾고 넓혀나가는 과정을 즐기실 수 있는 분을 모시고 싶습니다.

-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툴 숙련자를 모십니다.


[이런 분에게는 조금 더 마음이 갑니다 - 우대사항]

- 내 생각을 정리해서, 정확하게 말과 글로 표현할 수 있는 사람에게 조금 더 마음이 갑니다.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카피 쓰기, 버튼 텍스트 쓰기, 블로그 포스팅 하기 등을 가리지 않습니다. 

- 가설을 세우고 실행하고 검증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것을 즐기는 분에게 조금 더 마음이 갑니다.

- 트레바리 멤버 / 파트너 경험이 있어,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에게 조금 더 마음이 갑니다.


[지원 자격]

 - 19년 2월부터 풀타임 근무가 가능하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오래 함께 할 수 있을수록 좋습니다. 


[지원 방법]

- [email protected] 으로 ‘[마케팅 디자인 인턴] 본인의 이름’을 포함한 제목과 함께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sns주소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 분량은 A4용지로 두 장 정도, 형식은 줄글을 선호합니다. 

- 첨부 파일이 있으시다면 PDF로 저장하여 보내주세요. (hwp 파일은 열어보지 않습니다.) 

-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주소를 포함시켜 주시면 더 좋습니다. 

- 최초 서류 지원을 통과한 분에 한해, 일주일 안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그리고 sns를 본 뒤 이메일을 주고받습니다. 한두 번의 문답만 오고갈 수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 수십 차례씩 메일을 주고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 만나서 대화합니다. 역시 한 번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 여러 번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