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레바리 팀입니다.
11월 25일(월) 11시 47분부터 채널톡 문의하기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11월 26일(화) 13시 10분경 문제를 발견하여 채널톡 문의하기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었으며, 현재는 조치가 완료된 상황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 채널톡 문의하기 서비스 문제 발생 안내
이번 문제는 11월 25일(월) 11시 47분 경부터 발생했으며, 트레바리 내부 서비스 개발 과정에서 사용되던 테스트 코드가 잘못 배포된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그 결과,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문의방이 아닌 다수의 사용자가 함께 있는 단체방이 생성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개인 문의를 주신 분들께 혼선을 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2. 서비스 정상화 안내
11월 26일(화) 13시 경 문제를 인지하고 원인을 파악 하였으며, 17시를 기점으로 채널톡 서비스의 정상화를 완료하였습니다. 문의주신 사항들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트레바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거나 [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트레바리 팀은 멤버와 파트너 여러분이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모임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레바리 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