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세요, 트레바리 서점입니다📚
어서 오세요, 트레바리 서점입니다📚
2024.08.30

“트레바리는 책 안 팔아요????”


세상에 없던 독서모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정말 다양한 질문을 받아왔지만, 이 질문 또한 손에 꼽게 많이 들었던 질문인 것 같습니다. 책을 꼭 읽어야 하는 서비스에서 책을 살 수 없다는 것에 의아해하시던 멤버분들의 얼굴이 하나둘 떠오르네요.


여러분!!! 이제 책 사실 수 있어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오랜만에 찾아왔어요. 트레바리가 서점을 런칭했습니다.


홈 탭 가장 오른쪽 ‘서점’ 혹은 메뉴의 ‘서점’을 클릭해서 방문할 수 있어요.



트레바리 서점에는 트레바리답게 독서모임에서 선정한 책만 있습니다.

멤버들의 모임 책 준비를 편리하게 도와드리고 싶어서 서점을 열게 되었거든요.


지난 22,617번의 모임에서 선정한 9,031권의 책을 서점에 모아보니 재밌는 점들이 있더라고요. 몇 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



1,565개의 독후감이 작성된 책이 있다?



트레바리 서점의 특별한 점! 트레바리 멤버들이 쓴 독후감을 읽어볼 수 있어요. 멤버가 아니라면 전체 공개 독후감만 볼 수 있지만, 멤버라면 『피프티피플』을 읽고 작성된 1,565개의 독후감을 모두 읽어볼 수 있습니다.


트레바리 독서모임 책으로 가장 자주 선정된 책은?



모임에 자주 선정된 순서로 책을 정렬해 볼 수도 있어요. 가장 자주 선정된 책은 앨리스 코브의 『우울할 땐 뇌과학』. 독후감도 1,322개나 있군요!


지금 당장 『슬램덩크』로 독서모임을 하고 싶다면?



입이 근질근질해지는 책을 읽었다면, 서점으로 달려와 검색해 보세요. 곧 독서모임을 진행할 클럽이 있을지 몰라요.


처서 매직으로 더위가 한풀 꺾이는 것 같은 오늘, 시원하게 트레바리 서점 산책 한 바퀴 어떠세요? 모든 책이 10% 할인인 데다 최소 금액 없이 배송비도 무료랍니다!


선선한 가을을 기다리며,

트레바리 팀 드림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이에요!
이미지
멤버 경험 반년, "나는 트레바리 열성팬이 되어버렸다"
전종현 님은 트레바리에서 직접 만난 사람들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2018.10.03
이미지
대학교 4학년 때, 가상의 1교시를 만들어서 맨날 스타벅스에 출석해서 책을 읽었어요.
<선량한 야심가들> 크루 박영서 님 인터뷰
2021.09.13
이미지
인생을 변화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
그때 트레바리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난 어떻게 되었을까
2019.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