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바리 홈페이지, 1월 한 달 동안 이렇게 바뀌었어요!
트레바리 홈페이지, 1월 한 달 동안 이렇게 바뀌었어요!
2019.02.10

안녕하세요. 트레바리입니다.


저희 트레바리는 여러 멤버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홈페이지를 조금씩 개선하고 있답니다. 지난 1월 한 달 동안 개선되거나 추가된 기능과 메뉴들을 슥 참고하셔서, 트레바리 홈페이지를 더 알차게 이용해보아요.




이메일 로그인/회원가입


많은 분들께서 페이스북 계정 외 다른 계정을 활용한 로그인 기능에 대한 문의를 주셨어요. 이제는 이메일로도 로그인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미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신 분들 또한 마이페이지 → 이메일 계정 연동 버튼을 통해 비밀번호 설정 후 이메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어요.





채용공고 페이지


채용공고 페이지가 열려, 현재 어떤 포지션의 채용이 진행되고 있는지 더 쉽게 알아보실 수 있게 되었어요. 트레바리는 저희와 함께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만들어나갈 동료를 찾고 있답니다. 어떤 동료를 찾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채용공고 페이지 둘러보기)





클럽 제안하기


트레바리에서 함께 읽고 싶은 주제의 책들이 있으신가요?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통해, 열리면 좋을 것 같은 주제의 클럽 기획을 제안해주세요. (참, 제안해주신 클럽이 개설될 경우 제안해주신 멤버 님의 이름을 클럽 소개글에 남겨드린답니다!)





독후감 수정


독후감 마감 시간인 모임 이틀 전 자정부터 모임 시작 전까지 독후감 수정을 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마감 시간이 임박한 상태에서 복사 붙여넣기 또는 인용 등의 편법을 사용해 우선 독후감 분량을 채운 뒤, 이후 수정하는 사례를 막기 위함입니다. 더 나은 모임을 위해 원칙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트레바리를 이해해주세요 예뻐해주세요 사랑해주세요.




기타 개선 및 버그 수정


- 일부 브라우저에서 환불 버튼이 보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동일한 휴대전화 번호로 중복 가입이 가능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독후감 작성 시, 따옴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한 서식이 실제로 반영되지 않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온라인 / 오프라인 경험을 만들어나갈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나은 우리를 위한 독서모임 & 커뮤니티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이에요!
이미지
대학교 4학년 때, 가상의 1교시를 만들어서 맨날 스타벅스에 출석해서 책을 읽었어요.
<선량한 야심가들> 크루 박영서 님 인터뷰
조회 5134 · 2021.09.13
이미지
트레바리를 계속 계속 계속하는 이유
트레바리만큼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아직 본 적이 없다
조회 15815 · 2019.12.10
이미지
독서모임의 꽃 무경계로 오세요!
다양한 장르의 책을 골고루 읽어요.
조회 8555 · 2022.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