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바리 홈페이지, 1월 한 달 동안 이렇게 바뀌었어요!
트레바리 홈페이지, 1월 한 달 동안 이렇게 바뀌었어요!
2019.02.10

안녕하세요. 트레바리입니다.


저희 트레바리는 여러 멤버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홈페이지를 조금씩 개선하고 있답니다. 지난 1월 한 달 동안 개선되거나 추가된 기능과 메뉴들을 슥 참고하셔서, 트레바리 홈페이지를 더 알차게 이용해보아요.




이메일 로그인/회원가입


많은 분들께서 페이스북 계정 외 다른 계정을 활용한 로그인 기능에 대한 문의를 주셨어요. 이제는 이메일로도 로그인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미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신 분들 또한 마이페이지 → 이메일 계정 연동 버튼을 통해 비밀번호 설정 후 이메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어요.





채용공고 페이지


채용공고 페이지가 열려, 현재 어떤 포지션의 채용이 진행되고 있는지 더 쉽게 알아보실 수 있게 되었어요. 트레바리는 저희와 함께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만들어나갈 동료를 찾고 있답니다. 어떤 동료를 찾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채용공고 페이지 둘러보기)





클럽 제안하기


트레바리에서 함께 읽고 싶은 주제의 책들이 있으신가요?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통해, 열리면 좋을 것 같은 주제의 클럽 기획을 제안해주세요. (참, 제안해주신 클럽이 개설될 경우 제안해주신 멤버 님의 이름을 클럽 소개글에 남겨드린답니다!)





독후감 수정


독후감 마감 시간인 모임 이틀 전 자정부터 모임 시작 전까지 독후감 수정을 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마감 시간이 임박한 상태에서 복사 붙여넣기 또는 인용 등의 편법을 사용해 우선 독후감 분량을 채운 뒤, 이후 수정하는 사례를 막기 위함입니다. 더 나은 모임을 위해 원칙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트레바리를 이해해주세요 예뻐해주세요 사랑해주세요.




기타 개선 및 버그 수정


- 일부 브라우저에서 환불 버튼이 보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동일한 휴대전화 번호로 중복 가입이 가능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독후감 작성 시, 따옴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한 서식이 실제로 반영되지 않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온라인 / 오프라인 경험을 만들어나갈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나은 우리를 위한 독서모임 & 커뮤니티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이에요!
이미지
트레바리를 계속 계속 계속하는 이유
트레바리만큼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아직 본 적이 없다
2019.12.10
이미지
[홍진채의 금융 리터러시]에서 엄선한 책 살펴보기
좋은 책과 질문을 재료 삼아, 지속 가능한 주식 투자의 원칙과 방법을 갈고 닦아보세요!
2024.07.23
이미지
멤버 경험 반년, "나는 트레바리 열성팬이 되어버렸다"
전종현 님은 트레바리에서 직접 만난 사람들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2018.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