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트레바리가 "멤버모아 연장혜택"을 준비한 이유
[종료] 트레바리가 "멤버모아 연장혜택"을 준비한 이유
2023.03.16

다음 4개월을 고민하고 계신 여러분께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던 지난 3년…트레바리 팀은 답답하고 힘든 와중에도 묵묵히 트레바리를 기다려 주시고 함께해 주셨던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방법을 고민하고 있었어요.



열심히 고민하던 와중 신기한 현상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참여한 클럽에 좋은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이 ‘같은 클럽을 연장하지 않고, 다른 클럽에 가입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거예요!


멤버 김O한 후기

  • 좋은 사람들을 만나 소중한 시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좋은 책을 읽어보는 것도 좋았지만 글을 직접 써보고 나누며 이야기하는 시간이 제 인생에 많은 영향을 주었어요. 트레바리 첫 모임으로 이번 클럽을 선택한 것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멤버 박O성 후기

  • 파트너의 배려있는 진행 방식과 태도로부터 많이 배웠습니다. 모임에 함께 해준 모든 분에게도 감사합니다. 이 클럽은 후회 없는 선택일 거예요.



멤버들이 다른 클럽을 선택하는 이유를 나열해 보았어요.

  • 다른 클럽이 궁금해서
  • 다른 클럽의 책이 재밌을 것 같아서
  • 새로운 자극이 필요해서


...너무나도 많네요.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도, 비슷한 이유로 다음 시즌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연장 혜택을 도입하는 이유

다음 시즌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여기를 봐주세요!


트레바리 팀은 가입한 클럽의 다음 시즌을 연장하는 분들께 트레바리 서비스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드리려 해요. 사실 좋은 혜택을 드릴 방법은 참 많은데, 굳이 같은 클럽을 연장하는 분들께 혜택을 드리려는 이유는요.


트레바리 팀은 익숙한 사람들에 대한 친숙함, 새로운 사람들에 대한 호기심이 섞일 때 '흐르는 커뮤니티'가 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 커뮤니티 속에서 멤버들이 지적인 취향으로 뭉친 새로운 형태의 인간관계, ‘지연(知緣)’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랍니다.


이번 4개월이 즐거우셨나요? 그렇다면 분명히 다음 4개월 동안에는 더 진한 대화를 나누고, 더 깊게 친해질 수 있을 거예요.


중요한 건, 함께하려는 마음!

이번 인연을 ‘지연(知緣)’으로 만들 준비가 되셨나요? 한 번 더 대화를 나눠보고 싶고 이대로 헤어지기 아쉬운 멤버가 있다면, 이번 혜택을 빌려 마음을 전해보아요. 사실 혜택보다 더 중요한 건, 지금 멤버들과 다음 4개월도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이니까요. :)


이번 "멤버모아 연장혜택"은 읽고, 쓰고, 대화하고, 친해지는 트레바리의 비전을 실현해 나가기 위한 작은 발걸음입니다. 이번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이에요!
이미지
트레바리를 계속 계속 계속하는 이유
트레바리만큼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아직 본 적이 없다
조회 15842 · 2019.12.10
이미지
독서모임의 꽃 무경계로 오세요!
다양한 장르의 책을 골고루 읽어요.
조회 8571 · 2022.05.19
이미지
책 읽고 어디까지 해봤니? 이색 독서모임 [체험독서]!
[체험독서]
조회 1653 · 202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