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인 만큼, 다들 올 한 해를 되돌아보고 새해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히 시간을 보내고 있으실 텐데요. 트레바리도 마찬가지에요!!!
새해에도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만들기 위해, 그리고 멤버분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주기 위해,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또 실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그중 한 가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바로, 바로,
현재 트레바리는 새해를 맞아 멤버분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해, 기존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줄 새로운 아지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위치는 지금의 강남 아지트와 바로 옆에 있지만, 많은 것이 달라져요!
우선 12층 규모의 건물 전체가 오.직.트.레.바.리.멤.버.분.들.을.위.해.서. 꾸려질 예정이에요. 바꿔 말해, 건물 전체가 멤버분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주기 위해서 활용될 예정이라고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모임이 열리는 공간도 지금보다 더더 좋게 만들려고 여러 고민하고 있는데요
퍼시스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드 ‘데스커’, 사운드 플랫폼 ‘ODE’ 등과 협업해서 멤버분들에게 더 편안한 경험을 주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어요. 기대해주세요!!
건물 최고층인 11층에는 성수동에서 엄청 유명한 ‘포지티브제로라운지’와 협업해, 트레바리 멤버분들을 위한 ‘재즈 클럽(SMALL WONDERS)’을 열 예정이고, 공사도 거의 막바지에 다다랐어요.
잘 아시듯, 포지티브 제로 라운지를 포함해 인기 있는 재즈 클럽들은 입장료를 받는데요. 트레바리와 포지티브제로라운지가 함께 만드는 '스몰 원더스'는 트레바리 멤버분들이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요. 여기에다 멤버분들에게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더 제공할 예정이며, 멤버분들을 위한 전용 메뉴도 준비 중에 있어요!!
강남역 부근에 괜찮은 재즈바를 찾기 힘든데, 트레바리 멤버분들이라면 새해엔 트레바리를 통해 좋은 책, 좋은 대화뿐 아니라, 좋은 음악과 좋은 술(?)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 경험이 멤버분들의 취향을 더 풍성하게 해드릴 것이라고 믿어요.
이뿐 아니라,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카페 뎀셀브즈'와 함께 1~2층에도 멤버분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에 있는데요. 최근에 계약서에 도장도 빠방 찍었어요.
(참조 - 강남에서 뵈어요, 곧)
(현재 공사 중인 뉴 강남 아지트 모습입니다.. ^^)
이외에도 아직은 공개할 수 없지만 더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이 모든 건 멤버분들에게 더 즐거움을 주고,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만들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것인데요. 엄청 설레는 동시에 또 엄청 쫄려요...멤버분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과감하게 용기를 냈지만 트레바리가 준비하고 고민한 만큼, 실제로 멤버분들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지는 사실 뚜껑을 열어봐야 알 수 있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언제나 지금보다 멤버분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줘야 한다는 점만은 언제나 변하지 않은 사실이기에 트레바리는 그 길을 향해 계속 나아갈 예정이에요.
그러니, 내년에도 트레바리와 함께 해요!!!
트레바리와 색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