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이야기가 듣고 싶어서요.
여러분의 이야기가 듣고 싶어서요.
2019.07.18
“사회를 바꾸어 놓을 정도로 훌륭한 제품을 만드는 과정은 제품 개발로 시작되지 않는다. 그것은 비전에서 시작된다.”

스티브 잡스의 사람 경영법을 이야기하는 책, <왜 따르는가>의 한 구절입니다.


트레바리는 단순히 ‘독서 모임’을 팔지 않습니다. 독서모임을 파는 동시에 새로운 문화를 팔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트레바리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입니다.


여러분의 일상에 조그마한 영향을 끼치고 싶습니다. 회사, 집으로 반복되는 일상이 아닌, 항상 같은 주제의 뻔하디뻔한 대화가 아닌, 조금 더 풍요로운 일상과 조금 더 다양한 대화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그래서 트레바리는 함께 만들어나가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멤버, 파트너들의 이야기를 듣고자 합니다. 앞으로 트레바리 모임들은 어떻게 개선되어야 할지, 모임을 통해 어떤 것들을 얻었으면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자 합니다.


앞으로 트레바리의 방향성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트레바리는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멤버와 파트너가 자랑하는 서비스가 되기 위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하는지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다. [크루토크] 이벤트는 이런 이야기가 오고 가는 곳입니다. 트레바리는 [크루토크]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와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 직원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를 기대합니다. 



크루토크란? 직원(크루)분들이 소비자 (멤버)를 초대해 직접 서비스를 소개하고 질문과 조언을 받는 시간. (크루토크, 라는 말을 처음 들었을 땐 각 지점 크루분들이 모이는 총회의인 줄로 알았다).

(생략)

고민하고, 직접 의견과 조언을 구하는 모습에서 트레바리의 젊음과 진지함을 엿볼 수 있었다. ‘직원이 자랑하는 서비스가 아닌, 사용자가 자랑하는 서비스가 좋은 서비스’라고 배웠다. 크루토크를 통해 트레바리의 진정성을 느꼈고, 내가 나서 주변에 자랑하고 다니고 싶은 서비스가 되었다.

-[크루토크] 이벤트 후기 중



[크루토크]는 한 달에 한번 트레바리 멤버, 파트너를 초대합니다. 이번 7월은 조금 특별하게 트레바리 멤버가 아닌 분들을 모시고 ‘트레바리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트레바리 가입을 망설이고 계신가요? 왜 5,000명의 멤버가 트레바리에 가입했는지 궁금하신가요?

트레바리를 아직 경험해보지 않은 분들이 가지고 있을 많은 질문들. [크루토크]에서 여러분의 궁금증과 질문들을 모두 시원하게 답해드립니다.


더운 날 퇴근 후 트레바리 직원들과 이야기 나누러 오세요. 7월 24일 수요일, 트레바리 강남 아지트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기다리고 있을게요!


[크루 토크] 이벤트 신청하러 가기

트레바리의 다양한 클럽이 궁금하다면,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이에요!
이미지
내 삶의 주도권을 되찾는 아침 시간 만들기! [트레바리 모닝 클럽]
트레바리 모닝 클럽 멤버 후기
조회 772 · 2024.06.03
이미지
멤버 경험 반년, "나는 트레바리 열성팬이 되어버렸다"
전종현 님은 트레바리에서 직접 만난 사람들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조회 31325 · 2018.10.03
이미지
놀러가기란?
내 클럽 말고 다른 클럽이 궁금하다면?
조회 23399 · 2019.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