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트레바리 운영 방침
2020.08.21

안녕하세요, 트레바리입니다.


10월 1일(금)부터 트레바리 안국, 강남 아지트가 평생교육시설 인가를 받아 평생교육시설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모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정부가 11월 1일(월)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 1단계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른 자세한 클럽 운영 방향을 안내드립니다.



[함께 만드는 클럽]

아지트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모임은 최대 15명의 인원으로 한 모임방에서 진행됩니다. 클럽 별 참석인원이 15명을 초과할 시, 모임방을 2개로 나뉘어 모임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파트너 님이 없는 모임방에는 발제자를 두고, 멤버가 역할을 나눠 맡아 모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 드릴 계획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계속 파트너 님과 소통하고 의견을 여쭙겠습니다.


[클럽장 있는 클럽]

아지트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모임은 최대 15명의 인원으로 한 모임방에서 진행됩니다. 일부 클럽은 클럽장님의 의사에 따라 클럽 정원 조정 및 온라인 Zoom 진행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진행 방향이 정해지는 대로 클럽 소개 페이지와 모임 공지 페이지에 고지하며, 멤버들께는 문자로도 안내해 드립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트레바리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읽고, 쓰고, 대화하고, 친해지는 일련의 과정이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고 풍요롭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멤버 분들이 트레바리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읽고, 쓰고, 대화하며, 친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트레바리 드림



자주 묻는 질문


Q. 온라인으로 모임을 진행할 수는 없나요?


클럽의 파트너, 멤버분들과 상의하여 모임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 파트너 님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모임 진행이 확정되면, 트레바리에서 온라인(Zoom) 모임 링크 등 필요한 내용을 준비해드립니다.


* 온라인 독서모임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온라인 클럽이 있습니다. 모든 클럽 보기 → 클럽 검색 필터 중 장소 카테고리에서 '온라인' 선택 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클럽을 살펴보세요!



Q. 저는 선별 진료소에서 일하고 있어 모임에 참석하기 어렵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보건복지부 지정 선별 진료소에서 근무(의사, 간호사 등 의료인, 행정 및 기타 업무 종사)하는 경우, [트레바리 > 문의하기]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불참한 모임에 해당하는 멤버십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시는 의료종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Q. 그 외에 모임 참석이 불가능한 사람은 없나요?


아래에 해당하는 분들께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관계없이 모임에 참석 하실 수 없습니다. [트레바리 > 문의하기]를 통해 증빙 서류를 보내주시면 불참한 모임에 해당하는 멤버십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본인 또는 가족이 자가격리 대상자로 지정된 분
  • 최근 2주간 미국, 유럽, 중국 등 해외를 다녀온 분
  • 발열 및 인후통, 기침 등의 코로나 의심 증상이 있는 분
  • 최근 확진자와 접촉했거나 확진자와 접촉 가능성이 있는 분


트레바리는 아지트 위생과 소독 등 방역 조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현 사태를 예의주시하며 COVID-19 발생 현황에 따라 추가 조치를 진행하겠습니다. 멤버분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운영 방침은 멤버분들의 의견과 COVID-19 확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운영 방침 변경 시, 문자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트레바리 > 문의하기]로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트레바리 드림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이에요!
이미지
재미있는 이야기와 친밀한 시간은 원래 귀합니다
무라카미 류의 소설, 나이듦, 한국의 굴, 그리고 황교익 씨에 관한 대화
조회 12173 · 2018.12.14
이미지
인생을 변화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
그때 트레바리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난 어떻게 되었을까
조회 10399 · 2019.12.10
이미지
멤버 경험 반년, "나는 트레바리 열성팬이 되어버렸다"
전종현 님은 트레바리에서 직접 만난 사람들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조회 30311 · 2018.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