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트레바리 운영 방침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트레바리 운영 방침
2020.08.21

안녕하세요, 트레바리입니다.


10월 1일(금)부터 트레바리 안국, 강남 아지트가 평생교육시설 인가를 받아 평생교육시설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모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정부가 11월 1일(월)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 1단계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른 자세한 클럽 운영 방향을 안내드립니다.



[함께 만드는 클럽]

아지트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모임은 최대 15명의 인원으로 한 모임방에서 진행됩니다. 클럽 별 참석인원이 15명을 초과할 시, 모임방을 2개로 나뉘어 모임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파트너 님이 없는 모임방에는 발제자를 두고, 멤버가 역할을 나눠 맡아 모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 드릴 계획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계속 파트너 님과 소통하고 의견을 여쭙겠습니다.


[클럽장 있는 클럽]

아지트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모임은 최대 15명의 인원으로 한 모임방에서 진행됩니다. 일부 클럽은 클럽장님의 의사에 따라 클럽 정원 조정 및 온라인 Zoom 진행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진행 방향이 정해지는 대로 클럽 소개 페이지와 모임 공지 페이지에 고지하며, 멤버들께는 문자로도 안내해 드립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트레바리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읽고, 쓰고, 대화하고, 친해지는 일련의 과정이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고 풍요롭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멤버 분들이 트레바리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읽고, 쓰고, 대화하며, 친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트레바리 드림



자주 묻는 질문


Q. 온라인으로 모임을 진행할 수는 없나요?


클럽의 파트너, 멤버분들과 상의하여 모임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 파트너 님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모임 진행이 확정되면, 트레바리에서 온라인(Zoom) 모임 링크 등 필요한 내용을 준비해드립니다.


* 온라인 독서모임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온라인 클럽이 있습니다. 모든 클럽 보기 → 클럽 검색 필터 중 장소 카테고리에서 '온라인' 선택 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클럽을 살펴보세요!



Q. 저는 선별 진료소에서 일하고 있어 모임에 참석하기 어렵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보건복지부 지정 선별 진료소에서 근무(의사, 간호사 등 의료인, 행정 및 기타 업무 종사)하는 경우, [트레바리 > 문의하기]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불참한 모임에 해당하는 멤버십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시는 의료종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Q. 그 외에 모임 참석이 불가능한 사람은 없나요?


아래에 해당하는 분들께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관계없이 모임에 참석 하실 수 없습니다. [트레바리 > 문의하기]를 통해 증빙 서류를 보내주시면 불참한 모임에 해당하는 멤버십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본인 또는 가족이 자가격리 대상자로 지정된 분
  • 최근 2주간 미국, 유럽, 중국 등 해외를 다녀온 분
  • 발열 및 인후통, 기침 등의 코로나 의심 증상이 있는 분
  • 최근 확진자와 접촉했거나 확진자와 접촉 가능성이 있는 분


트레바리는 아지트 위생과 소독 등 방역 조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현 사태를 예의주시하며 COVID-19 발생 현황에 따라 추가 조치를 진행하겠습니다. 멤버분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운영 방침은 멤버분들의 의견과 COVID-19 확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운영 방침 변경 시, 문자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트레바리 > 문의하기]로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트레바리 드림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이에요!
이미지
인생을 변화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
그때 트레바리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난 어떻게 되었을까
조회 11522 · 2019.12.10
이미지
놀러가기란?
내 클럽 말고 다른 클럽이 궁금하다면?
조회 23994 · 2019.03.20
이미지
재미있는 이야기와 친밀한 시간은 원래 귀합니다
무라카미 류의 소설, 나이듦, 한국의 굴, 그리고 황교익 씨에 관한 대화
조회 12777 · 2018.12.14